▲ 연세미라클의원 이현근 대표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콜라겐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많이 높아지면서 안티에이징에 대한 관심도 점점 늘어나고 있다.

안티에이징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본인의 피부 상태에 맞는 적절한 방법을 통해서 원인을 해결하고 관리하는 것이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은 여러 매체를 통해서 정보를 얻고 다양한 방법을 통해서 본인만의 피부관리를 시작한다.

바쁜 일상생활 속 많은 사람들은 홈케어만으로는 많은 시간과 비용이 들어가기 때문에 여러 안티에이징과 병행하며 적은 시간 대비 높은 만족도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선호하고 있다.

이에 실리프팅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점 늘어나고 있다. 실리프팅은 인체에 무해한 폴리디옥사논(PDO)성분의 녹는 실을 통해서 잔주름, 피부 결 개선, 피부 탄력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만들어준다.

또한, 시간이 지날수록 콜라겐이 재생이 유도되어 본래의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되찾게 도움을 준다. 블루다이아 리프팅은 비가열식 압축공법을 통해 만들어진 가시가 조직을 강하게 당겨서 얼굴에 윤곽을 살리고 전체적으로 날렵한 V라인의 페이스라인을 만들어 준다.

또한, 가시 간격이 촘촘하게 있어 쳐진 조직을 촘촘하게 잡아주어 오랜 기간 리프팅력이 지속되고 4가지 형태의 코그가 있어 환자피부타입에 맞는 시술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실리프팅은 즉각적인 효과로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지만, 좋은 결과를 만들기 위해서는 본인의 피부 상태와 골격, 근육 등을 고려한 제품을 찾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임상경험이 풍부한 전문의와 반드시 충분히 상담한 뒤 결정하는 것이 좋다.

또한, 시술 후에 수영장, 사우나, 음주, 마사지 등의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것들을 1~2개월 정도 피하는 것이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피할 수 있다.(연세미라클의원 이현근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