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엠제이피부과 김민주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대부분의 사람은 나이가 드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물론 중년이 될수록 더 아름다운 모습이 되는 사람도 많지만 그래도 젊을 때의 밝고 빛나는 모습을 유지하고 싶어하는 사람이 적지 않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20대 후반, 30대만 되어도 다양한 관리를 받고 있다.

특히 요즘에는 자외선이 점점 강해지고 있는 데다가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과도하게 사용해 블루라이트에 장시간 노출되고 있다. 게다가 운동 부족, 스트레스, 음주와 흡연 등 피부 노화를 유발하는 생활습관을 갖기 쉬워 젊은 나이에 노화가 빨리 시작되는 케이스가 많다.

이에 아직 중년에 접어들지 않았음에도 볼살 처짐, 팔자 주름, 눈가 주름, 이중턱 등 여러 문제로 고민하는 이들이 많은데, 이때 울쎄라 잘하는 곳을 찾아 리프팅을 이용하면 큰 어려움 없이 관리할 수 있다.

울쎄라는 다양한 리프팅 종류 중 하나로, 초음파 에너지를 이용해 처진 부분을 끌어올려주고 주름진 곳을 완화해줄 수 있다. 에너지를 보낼 때 4.5mm 정도의 깊은 곳까지 침투해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데, 얼굴 다양한 곳에 활용할 수 있어 원하는 곳을 관리하기 좋다.

다만 울쎄라 효과를 보려면 정품 기기를 사용하는 곳을 찾아야 하며 커스텀차트를 꼼꼼히 작성해 개인 맞춤으로 시술하는 곳을 찾아야 한다. 그래야 각자 다른 노화 정도나 피부 상태, 주름 정도 등을 따져보고 적절한 방향으로 관리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마취과 전문의가 상주하는 곳을 찾아가면 필요에 따라 마취 후 시술할 수 있어 안전성 높게 관리할 수 있다.

울쎄라 리프팅은 강력한 에너지를 전달할 수 있어 처진 눈꺼풀 관리, 눈 아래 처진 지방 관리, 볼살 리프팅, 이중턱 개선, 팔자주름 개선 등 여러 부분에 활용할 수 있다. 다만 커스텀 맞춤 시술을 진행해야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으며 사후관리도 꼼꼼히 해주는 곳을 찾는 게 좋으니 참고 바란다.(엠제이피부과 김민주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