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산 리노보더블유의원 김자영 대표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인모드 리프팅은 불필요한 지방세포를 제거하고 콜라겐 형성을 유도하여 지방 감소와 탄력을 향상 시켜주는 레이저 리프팅 시술이다. 시술 시간은 30분정도로 짧고,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 복귀가 가능하며, 유지 기간이 긴 것이 장점이다.

인모드 리프팅은 FX모드와 FORMA모드, 2가지 모드로 시술이 가능하다. FX모드는 높은 온도의 에너지를 피부 속으로 전달하여 턱선 아래 지방(이중턱), 처진 볼살, 심부볼 등 처진 피부를 개선하는데 기존 레이저들에 비해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FORMA모드는 고강도 RF에너지를 피부 깊숙이 위지한 진피층에 조사해 콜라겐과 엘라스틴(신축성이 있는 단백질) 생성을 유도하여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고 잔주름 및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1초에 1000번 피부 온도를 체크하여 화상과 물집의 부작용이 거의 없고, 적은 통증으로도 시술이 가능한 장비다.

하지만 안전한 장비라고 하여도 장비를 잘 이해하고 풍부한 숙련도를 가진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사람마다 다른 얼굴형과 피부의 특성을 고려한 맞춤 디자인으로 높은 만족도의 시술이 가능하며, 무분별한 시술로 인한 부작용을 줄일 수 있다.(부산 리노보더블유의원 김자영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