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자의 삶 속에서 나타나는 믿음과 행복의 본질 [허승규 칼럼]

날고 있는 새는 걱정할 틈이 없다 미디어파인 허승규 선임기자l승인2021.07.30l수정2021.07.30 17:5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페어몬트 몰디브 시루펜푸시의 200미터 풀 (출처: 허니문리조트)

[미디어파인=허승규의 여행의 조각] 코로나19의 백신 2차 접종자의 격리 면제가 발표된 지난 5월 5일부터 진행해 온 2021년 3번째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

지난 7월 박람회에서 만났던 J과장이 이렇게 말했다.

“결혼생활도 그렇고, 오랜 동안 꾸준히 진행되어 왔던 박람회 역시 『나에게로 떠나는 여행』의 노래 가사처럼 낙타없이 사막길을 걷는 것이지만, 가끔 눈부시게 아름다운 밤하늘 소금 같은 별을 만나고, 휴식이 되어 주는 오아시스도 만나고, 소중한 추억이 되는 친구도 만나는 행복인 듯 합니다. 이렇듯 “꾸준함”은 지극히 어렵지만, 행복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습니다”

매번 새로운 구성으로 박람회를 믿고 찾는 이들에게 행복을 전달하는 사람들.

“단순한 줄거리 나열이 아닌 맥락으로 이어진 여행상품에 대한 만족스러운 반응과 피드백은 저에게는 밤하늘의 별이고, 오아시스입니다. 믿고 찾는 친구에게 올바른 목적지를 알려주는 게 업의 행복”이라고 했다.  

▲ 현재 입국가능한 대표 신혼여행지 (출처: 허니문리조트)

이런 허니문리조트의 신혼여행 박람회가 7월에 이어 8월 21일부터 22일까지 양일간 코시국 상황을 감안하여 자가격리 없는 여행지 위주로 상담이 진행된다. 백신 2차 접종이 완료된 사람들에 한해 격리없는 신혼여행지로는 하와이, 칸쿤, 몰디브 외에도 스위스, 스페인, 프랑스, 이탈리아, 터키, 그리스 등 유럽 국가도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당장 떠나는 것이 아니더라도, 허니문을 준비하는 약속과 떠나는 기분으로 산다면 더운 여름이 조금 더 근사해 지지 않을까)

▲ 8월 계약 고객,가제트코리아의 eSIM 무료 제공 (출처: 허니문리조트)

 특히 이번 박람회에는 해외 로밍 데이터 전문 스타트업 가제트코리아의 “eSIM” 서비스 혜택이 더해진다. 허니문 계약을 하는 예비 신랑과 신부에게는 허니문 상품 특가 혜택은 물론, 해외여행 필수품인 해외 USIM(현지심) 또는 eSIM(embedded Subscriber Identity Module: USIM 기능이 스마트폰에 내장된 SIM)이 무상 제공된다.

eSIM은 해외 USIM을 구입하여 교체할 필요가 없고, 시간·장소에 무관하게 어디서든 가입·해지·변경 가능하며, 해외에서 장애가 일어났을 때 원격처리도 가능하다. 또한 장애율이 0.01%정도에 불과해 타 로밍 서비스/포켓와이파이/해외USIM 대비 매우 낮은 장애율을 가진다는 것도 장점이다. 가제트코리아 유상혁 대표는 “eSIM은 USIM 교체를 위한 대면 접촉이 불필요하고, 편리함과 비용절감적 여행을 위한 필수품”이라고 말했다.

▲ 몰디브 마푸시바루 워터 풀빌라 (출처: 허니문리조트)

한편, 금번 박람회는 사전예약제로 진행되며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와 한정된 인원만 혜택을 받아볼 수 있으며, 박람회 사전예약 신청은 '허니문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60커플까지 가능하다.

▲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박람회 포스터 (출처: 허니문리조트)

언제일지 모를 신혼여행이 그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함께 하는 사람과 시간을 보내는 방식이 더 중요할 듯 합니다. 신혼여행의 완성은 나라도, 풍경도, 음식도 아닌 『함께 하는 사람』입니다. 소중한 사람과 허니문리조트 신혼여행 박람회에서 함께 행복한 시간을 만드시면 어떨까요.

미디어파인 허승규 선임기자  love24hours@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 댓글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0 / 최대 400byte

숫자를 입력해주세요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합니다.
여백
여백
미학적 포토갤러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5가길 28, 10층 1016호(적선동, 광화문 플래티넘  |  대표전화 : 02-734-8802  |  팩스 : 02-6383-0311 ㅣ 발행일자 : 2015년 1월 1일
등록번호 : 서울 아03542  |  등록일자 : 2015년 1월 20일 ㅣ제호 : 미디어파인 ㅣ 발행인 : 문수호  |  대표이사 : 이창석   |  주필 : 김주혁  |  편집국장 : 김호영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창석
Copyright © 2021 미디어파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