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풀사이드바. 출처-렛스테이

푸른 제주 바다와 아름다운 도심 야경을 품어 멋진 뷰를 담고 2020년 오픈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는 공항에서 10분 거리로, 제주에서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제주 드림타워에 위치해 있다. 14개의 독특한 레스토랑&바, 제주에서 가장 넓은 야외 풀데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쇼핑몰과 상업시설들을 호텔 내에서 즐길 수 있다.

 

▲ 야외 풀데크 및 실외 수영장. 출처-렛스테이

B2C전문 호텔 판매 플랫폼 ‘렛스테이(대표 이종성)’는 8월 12일 목요일 저녁 7시부터 한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그랜드 하얏트 제주” 호텔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예약자 전원 일반룸에서 시티뷰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비롯해서, 제주패스 렌터카 1만원 할인권, 동반 소아 2인까지 무료 투숙, 제주 최대 인피니티풀인 ‘야외 풀데크’ 무료 입장, 킹룸과 트윈룸 중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두 가지 패키지 중 하나인 ‘모닝팩’ 선택시, 그랜드 키친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F&B 7만원 크레딧이 제공되고, 또 다른 패키지인 ‘이브닝팩’ 선택시, 그랜드 키친 석식 뷔페 2인 이용권이 주어진다. 투숙 가능 기간은 8월말부터 11월까지다.

▲ 그랜드 하얏트 제주 전경. 출처-렛스테이

라이브 방송 중 선정된 행운의 1팀에게는 100만원 상당의 객실 업그레이드(시티뷰 룸 > 그랜드 스위트 룸)가 주어지며, 클럽라운지 이용권까지 포함되어 있다. 그 외에도 베스트 댓글을 남긴 20명의 회원에게는 다양한 경품까지 준비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