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투어비스 재즈페스티벌 단독 패키지 (사진: 투어비스)

2021년 8월 26일, 온라인 종합 여행사 투어비스에서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를 단독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재즈 공연과 캠핑의 낭만을 한 번에 즐기고 싶은 사람을 위한 특별 구성상품으로, 티켓과 캠핑을 따로 예약하는 번거로움은 줄이고 결제 편의성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10월 9~11일까지 열리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은 올해로 제18회를 맞이하는 대한민국 대표 음악축제 중 하나이다. 경기 가평군 자라섬과 음악역 1939에서 3일간 진행되며, 코로나19 방역 수칙을 준수하여 주 무대인 재즈 아일랜드에 1∼3인 지정 좌석제를 도입해 관객 동선을 최소화하고, 입장 전 체온 검사 및 QR코드를 체크한다. 한편, 이번 축제에는 여러 장르를 넘나드는 선우정아와 그룹 SES 출신 바다를 포함해 김현철, 정원영 밴드, 조응민, 하드피아노 등 팬층이 두터운 뮤지션이 일찍부터 참여를 확정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전경 (사진: 투어비스)

투어비스는 티켓 판매가 시작된 8월 24일에 맞춰 재즈페스티벌 숙박 패키지 3종 판매를 시작했다. 상품은 ▲재즈페스티벌 티켓+오토캠핑 사이트 패키지 ▲재즈페스티벌 티켓+카라반 사이트 패키지 ▲재즈페스티벌 티켓+카라반 이용권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라섬 남도 꽃축제 입장권 특전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상품은 숙박 기본 인원인 2인 기준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정, 티켓 수량, 추가 인원 등의 옵션은 결제 시 선택이 가능하다. 투어비스는 9월 2일까지 패키지를 10만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되며, 호텔 연계 특가 상품도 추가 예정이다.

▲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사진: 투어비스)

투어비스 신정호 CSO는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과 숙박을 결합한 단독 패키지는 투어비스처럼 숙박, 교통 패스, 입장권 등 다양한 여행 상품을 고객 니즈에 맞게 상품을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성할 수 있는 여행서비스에서만 가능한 일이다. 투어비스는 앞으로도 이번 프로모션과 같이 현지 투어, 입장권, 레저 이용권 같은 투어&액티비티 상품에 항공, 호텔 등을 결합한 특별한 여행 패키지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캠핑장 (사진: 투어비스)

투어비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티켓+캠핑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판매 예정이며, ‘자라섬에서 재즈 듣고 자라’ SNS 공유 이벤트, 온/오프라인 복불복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이 순차적으로 준비되어 있다. 자라섬 재즈페스티벌 단독 패키지 상품은 투어비스 홈페이지에서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