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 시민 5800명은 일 잘하는 이재명 대선 후보를 지지합니다.
-대한 민국 미래 비전과 정책으로, 정권 재창출을 이룰 필승카드 이재명 후보를 지지합니다.
-대동 세상, 억강부약을 이룰 진정한 지도자 이재명 후보를 안양시민은 지지합니다.

[미디어파인=편집팀] 더불어민주당 대선 경선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는 안양시민은 오는 9월 17일, 10:00 금요일 안양시의회 앞에서 정권 재창출의 필승카드인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 자리에는 이병문, 정맹숙, 조광희, 이종채, 조용덕 상임공동 대표 5인과 권순여, 전가람,최경용, 서연석, 배재수, 이지연, 박찬희, 김종진, 인태관, 이한봉, 임혜숙, 조은, 조기용,김 신, 김도현, 고장오, 김계희, 고병수, 권기대, 황창화 공동 대표 20인 의 안양시 이재명 지지연대를 통하여지지 선언을 한 안양 시민 5800명의 지지선언문 낭독하고 앞으로 전개될 더불어 민주당 경선과 대통령 선거에서 위기에 강한 지도자! 약속을 지키고 일 잘하는 이재명 대선 후보를 적극적으로 지지하기로 했다는 기자회견을 진행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병문 상임 대표(전 민주당 안양 동안을 운영위원장)는 이재명 후보만이 선거 때만 허황된 공약으로 표를 구걸하는 정치인이 아니라 행동으로 실천하는 검증된 일꾼으로 평가되고 있으며 소외 되어 있는 이들의 아픔까지 챙길 줄 아는 뜨거운 가슴을 가지고 있는 지도자로 우리의 진심을 담아 지지한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일 잘하는 지도자의 면목을 성남시장 8년 그리고 경기도지사 3년을 통하여 입증하였다고 주장하였다.

그리하여 이번에 조직된 안양시 이재명 지지연대는 더불어 민주당 경선뿐만 아니라 내년 3월 9일에 있을 대통령선거에서 안양시민들의 역량을 모아 20대 대통령선거에서 이재명 후보의 당선을 위해 힘을 모을 것을 다짐하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