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미투어 2기 리마인드 수학여행 (사진-투어비스)

온라인 종합여행사 투어비스의 셀럽투어는 분야별 유명 인사 또는 인플루언서와 함께 여행을 즐기며 관련 지식을 공유하고, 유대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투어비스의 특별한 여행 상품이다.

‘영미투어 2기_리마인드 수학여행’은 여행 도슨트이며, 약 3만명의 SNS 팔로워를 보유한 윤영미 아나운서가 직접 기획하고 전 일정 동행하는 여행 상품으로 여수~남해에서 10월 3~5일까지 2박 3일간 진행된다. 여자들만의 여행&수다를 통해 똘똘 뭉친다는 수학여행 느낌과 소박한 럭셔리 콘셉트으로 기획되어 이동수단부터 식사, 숙소를 직접 선정했다.

벤츠 스프린터를 타고 보리암, 마래터널, 낭도 등 계획된 명소를 편하게 이동하고, 남해 감성숙소 상주장, 여수 풀빌라 비고리조트에 투숙하고, 해산물 모듬, 닭숯불구이, 서대회무침 등 현지식을 맛보는 일정을 즐길 수 있다.

이번 영미투어 2기는 윤영미 아나운서 동행과 함께 알찬 투어 프로그램이 더해져 115만원의 가격에도 모객 30분만에 매진되었으며, 윤영미 아나운서 SNS에도 ‘투어가 빠르게 마감되어 아쉽다’, ’ ‘3기에는 꼭 참석하고 싶다’는 댓글이 이어지며 많은 관심을 받았다.  

▲ 영미투어 1기 (사진-투어비스)

투어비스 관계자는 “차별화된 맞춤 여행을 진행하는 셀럽투어는 투어비스의 투어&액티비티 서비스의 새로운 도전이었다. 지난 6월 최대호 시인과 함께하는 ‘여수 떠나보시집’으로 셀럽투어의 가능성을 확인했고, 이번 영미투어를 통해 방향성을 좀 더 구체화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여행의 새로운 가치를 발견할 수 있도록 분야별 전문가, 명사 등과 함께하는 다양한 셀럽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 여행SOME주 (사진-투어비스)

한편 투어비스는 테마여행 전문 여행사 여행가와 공동 기획한 하이킹 에반젤리스트 김섬주의  ‘여행SOME주 2기’ 상품을 9월 14일부터 판매중이며, 부산에서 진행하는 영미투어 3기, 유명 가수와 함께하는 제주 음악 여행 등 차별화된 투어 상품이 계획되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