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3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서 구본상 LIG 회장(좌측 3번째) , 최용준 LIG 대표이사(좌측 5번째)와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좌측 4번째)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자선의료 후원금 5천만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LIG가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 상황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기부금을 전달하는 뜻깊은 행사를 가졌다.

㈜LIG(대표이사 최용준)는 23일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에서 최용준 대표이사와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 등 주요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의료취약계층을 위한 자선의료 후원금 5천만원’ 기부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이어온 이번 행사는 LIG 사회 공헌활동의 일환으로, 의료취약계층 환자들의 의료비 지원을 돕기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 이정재 순천향대학교 서울병원장(좌측)과 최용준 LIG 대표이사(우측)

이날 최용준 (주)LIG 대표이사는 “얼어붙어 있는 사회 분위기 속에서 의료비 마련이 어려운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재 원장은 “소중한 후원금을 기부해 주셔서 큰 감사를 드리며, 인간 사랑, 생명존중의 순천향 정신을 실천하며 사랑을 나누는 병원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LIG는 의료취약계층 지원 외에도 사회취약계층 장학금 지원, 저소득 국가유공자 지원 사업, 대한장애인축구협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 공헌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LIG넥스원과 LIG시스템, 휴세코 등 주요 계열사들과 함께 사업 특성을 반영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을 공동 운영 중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