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에서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로 선보인 실속 김밥 3종 상품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코로나19 영향 및 사회적인 이슈로 인해 커지는 물가 상승에 대응해 대한민국 국민의 부담이 최소화될 수 있도록 국민 물가 안정 프로젝트 ‘실속 시리즈’ 상품 출시에 나선다고 28일 밝혔다.

먼저, GS25는 이달 말까지 국민의 대표 먹거리인 김밥에 대해 가격은 낮추고 양은 증량한 가성비 만점의 실속 김밥 △실속정통왕김밥 △실속삼겹왕김밥 △실속커플SET김밥 3종을 선보인다.

GS25는 날로 커지는 물가 상승의 부담 속에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을 담아 편의점 대표 상품이자 국민의 먹거리인 김밥을 첫 번째 실속 시리즈 상품군으로 선정했다.

GS25는 실속 김밥 3종을 시작으로 4월에는 전국 최저가 수준의 계란과 쌀 등 생활필수품 중심의 실속 시리즈 상품을 추가로 선보이며, 국민의 물가 부담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할 방침이다.

민정환 GS25 FF (Fresh Food) 담당 MD는 “최근 사회적인 요인들로 인해 많은 상품의 가격이 오르는 추세 속에서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든든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도록 실속 있는 김밥 상품들을 선보이게 됐다”며 “GS25는 이번 실속 김밥을 필두로 생활필수품 영역까지 실속 시리즈를 차례대로 확대해 국민 생활에 도움되는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역할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GS25는 첫 번째 실속 시리즈인 김밥 출시에 맞춰 GS25 공식 모델인 찬또배기 이찬원 굿즈를 지급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들은 ‘나만의냉장고’ 앱을 통해 실속 김밥을 예약 주문하고 GS&POINT를 적립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찬원 굿즈 경품은 2022 이찬원 시즌 그리팅부터 포토북, 다이어리, 포토엽서, 스티커 세트, 포토카드 세트 등이다.

언론연락처: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이용희 매니저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