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 참가기업 모집 안내 포스터

한국핀테크지원센터(변영한 이사장)가 4월 27일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핀테크 데모데이는 IR 피칭을 통해 핀테크 기업에게 투자 유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행사로 2015년부터 지속적으로 개최됐으며 특히 이번 데모데이는 실제 투자가 이뤄질 수 있도록, 선정기업과 투자자가 참석해 심도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Closed-IR 형태로 진행될 예정이다.

7년 미만 핀테크 스타트업은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서류 심사 및 발표 심사를 거쳐 5개팀 내외의 기업이 데모데이에 참가하게 된다.

데모데이 참가가 확정된 스타트업은 데모데이 개최 이전에 투자유치를 위한 IR 컨설팅, 비즈니스 모델(BM) 고도화 컨설팅을 지원받고, 데모데이 종료 이후 핀테크혁신펀드 운용사와의 프라이빗 IR,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큐브 입주 우대, 네트워킹 행사 참석 등의 특전이 제공된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 변영한 이사장은 “한국핀테크지원센터의 핀테크 데모데이는 2015년부터 시작해 7년 동안 이어진 전통 있는 행사로서 앞으로도 핀테크 스타트업의 초기 성장 기반 마련과 스케일업, 핀테크 투자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제28차 핀테크 데모데이 참가기업 신청 접수는 4월 6일 15:00까지 핀테크 포털에서 온라인 접수할 수 있다.

한국핀테크지원센터 개요

강도 높은 규제 환경과 IT 기술에 대한 보수적 금융 관행을 개선하기 위해 2015년 설립됐다. 과감한 규제 개선 조치와 함께 핀테크 기업들과 금융권이 함께 토의, 협력할 수 있는 지원과 협력의 장으로 마련된 ‘한국핀테크지원센터’는 핀테크 업체들의 다소 불안정한 수익 모델에 대해 금융권의 전문가들이 자문과 멘토링을 제공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수익 모델 창출에 도움을 주기 위한 목적으로 설립, 운영 중이다. 핀테크 활성화를 통해 혁신적인 금융생태계를 조성하고 금융소비자의 편익을 제고하며, 금융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것을 목표로 다양한 지원사업을 진행 중이다.

언론연락처:한국핀테크지원센터 창업성장팀 오재현 주임 02-6375-1531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