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가 경기도 청소년활동 홍보단을 모집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권구연)가 경기도 내 거주 중이거나 경기도 소재의 학교에 재학 중인 14세에서 24세의 청소년을 대상으로 ‘경기도 청소년활동 홍보단’을 4월 3일까지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경기도 청소년활동 홍보단’은 경기도 내의 각종 청소년 활동과 관련해 영상, 카드 뉴스, 월간지 등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를 제작해 배포하는 역할을 할 예정으로 총 15명을 모집한다.

선발자들은 발대식과 교육을 통해 홍보단의 역할과 활동에 대한 내용을 이해하고, 올해 11월까지 8개월간 활동할 계획이다. 홍보단원은 위촉장과 활동 확인서, 활동 수당 등을 받으며, 활동 우수자에게는 포상이 주어진다.

참여 신청은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한 후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 통보된다.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개요

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청소년활동진흥법에 의거 청소년들의 행복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청소년 활동 연구, 프로그램 개발, 정보 제공 및 청소년 자원봉사, 수련활동인증제,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등을 운영하는 경기도 산하 기관이다.

언론연락처:경기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 활동협력팀 김종호 담당 031-232-9383~5(1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