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 뉴스팀] 경기도자원봉사센터(이사장 : 이우철)는 ‘㈜디오네인터내셔널’로부터 코로나19 생계위기 대상자에게 전달될 수입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40,000여개를 기탁받았다.

이번 기부는 코로나-19로 여전히 생계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주민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루어졌고, 경기먹거리그냥드림코너를 통해 배분되었다.

㈜디오네인터내셔널 주선섭 대표는 “코로나 19 상황으로 경제적인 어려움과 우울한 마음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우리 기업의 식품을 기부하며, 혼자가 아닌 함께 이겨낼 수 있다는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라고 말했다.

㈜디오네인터내셔널은 북유럽 명품 아이스크림 디오네(Dione) 국내 론칭 기업으로 유럽 본사의 지침으로 이번 기부를 시작으로 매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하는 ESG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권석필 센터장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인해 다시 많은 어려움이 발생하는 시기에 기부 물품과 따뜻한 마음까지 전달할 수 있어 기부 기업에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라고 말했다.

한편, ㈜디오네인터내셔널에서 론칭한 디오네 아이스크림은 인공색소나 향을 첨가하지 않고, 100% 천연재료와 인증 유제품으로 건강을 생각하는 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