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대학생 필수 정보앱 아이캠펑(대표 서지원)이 국립중앙박물관 기획 ‘폴란드, 천년의 예술’ 전시와 제휴, 무료관람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아이캠펑의 주요 서비스와 국립중앙박물관 특별전시회 '폴란드, 천년의 예술' 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마련됐다.

폴란드, 천년의 예술 특별전은 오는 8월 30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폴란드의 국보급 예술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소개한다. 특히 이번 전시회는 폴란드가 자랑하는 세계적인 음악가 쇼팽의 친필악보, 지동설의 창시자 코페르니쿠스의 자필원고 및 천문도구 등 다양한 문화재도 소개하여 더욱 특별한 자리가 되고 있다.

이번 아이캠펑 프로모션은 오는 8월 6일까지 진행된다. 참여한 이용자들 중 추첨을 통해 총 120매의 무료 관람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의 스펙펑 메뉴를 통해 가능하며, 폴란드 전시회 이벤트 배너에서 신청서를 작성하면 완료된다.

(주)캠펑의 서지원 대표는 "이번 프로모션은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폴란드의 아름다운 예술품을 대학생들에게 소개하여, 대학생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국립중앙박물관에 대한 인식을 재고하고 보람찬 방학을 보낼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전했다.

한편, 아이캠펑은 여름방학에도 대학생을 대상으로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신입인턴, 서포터즈, 공모전, 이벤트 등 대학생들이 알아야할 필수적인 정보들을 모바일에 특화시켜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현재 대학생 가입자는 20만명에 달하며, 빠르게 성장을 하고 있어 여름방학에 스펙에 목마른 대학생이라면 주목할 필요가 있다. 아이캠펑 모바일 앱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국립중앙박물관 전시안내]

ㅇ전시명: 쇼팽과 코페르니쿠스의 고향_폴란드 천년의 예술

ㅇ기 간 : 2015. 6. 5(금) ~ 8.30(일)

ㅇ장 소 : 국립중앙박물관 기획전시실

ㅇ문 의 : 1688-9891

ㅇ홈페이지 : http://www.polandart.co.kr

ㅇ입장료 : 청소년 및 대학생 입장료 11,000원(할인가)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