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오서윤기자] 국민대학교 건강·미용경영대학원은 2015년 9월 19일(토) 국민대학교 종합체육관에서 총장배 건강·미용경영 학술기능대회를 주최하여 준비하고 있다. 대회의 각 분야별 1등 상금은 200만원과 100만원 상당의 해외연수 자격을 비롯하여 그 외 각 분야별 상장 및 다양한 상금이 주어진다.

“건강미용도 경영이다.”라는 것처럼 오랜 세월동안 많은 선배 미용인들이 흘린 땀의 노고와 막 시작하는 후배들에게 희망과 꿈을 키워주기 위한 장을 열고, 아울러 기존의 많은 대회는 액션 또는 흥겨운 잔치 분위기였다면 이번 대회는 많은 인재를 찾기 위함이다.

이번 국민대학교 미용경진대회는 체계적인 교수진들로 진행되며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원 건강미용경영학과가 주최한다. 대회를 위해 경영대학원 대회조직위원장(사재훈 학부장), 부조직위원장(장매화, 원설아, 하성이)교수진 주측으로 대학원 및 학부생들이 한마음 되어 진행된다. 미용전문 교수진들이 참여를 많이 하여 학술적으로 푸는 이번 대회는 뷰티션들과 예비 뷰티션들로부터 많은 기대가 되고 있다.

또한 이번 대회는 뷰티션의 재능과 평소의 기술적 소양을 표현하고 평가하는 학술적 의미가 큰 뷰티경진대회가 될 것이라는 전문가들의 의견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대회사무국(010-7738-9871)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