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지성룡 기자] 아름다운 문화와 관광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글로벌 문화홍보 페스디벌을 지향하는 미시즈월드 세계대회 조직위원회(총재 양시혁, 조직위원장 송지연)와 9원회복운동(충, 효, 예, 의, 지 덕, 체, 기, 도)을 기본으로 우리사회를 따뜻한 사랑으로 섬기는 단체인 국제엔젤봉사단(총재 신동희)이 지난 10일 서울 삼성동 소재 미시즈월드세계대회조직위원회 사무실에서 이번 행사를 위해 업무협약 체결식이 있었다.

협약식에 앞서 국제엔젤봉사단 신동희 총재(부총재 박왕근 등)는 국내 최초로 열리는 ‘미시즈월드 세계대회’를 위해 협약식을 갖게 되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하며, 결혼한 여성들을 위해 만든 자리라 보며 사회경제활동을 하는데 제한을 받고 불편함을 격고 있는 줄 안다면서 이번 대회를 통해 이 모든 편견이 없어지고 해소되길 바란다면서 여성이 행복하면 모든 가정이 행복해지고 오늘 이 자리를 통해 모든 가정에 행복을 가져다주는 시발점이 되길 기대한다면서 인사말로 대신했다.

이번 대회에 미시즈월드 세계대회 조직위원회를 맡은 송지연 조직위원장은 오늘 협약식에 ‘사회 각계각층에 주요 인사들께서 이렇게 많이 참석 해주셔서 감사하고 놀랍다.’라고 하면서 이번 대회가 짧은 기간 내에 성공적으로 개최되기 위해 여기에 모인 분들께서 서로 협력하고 도움을 주기 바란다면서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협약식에 미시즈월드 세계조직위원회 양시혁 총재는 해외 출장중인 관계로 참석치 못했다.

미시즈월드 세계대회를 위해 대한민국 문화교류와 관광홍보사절단으로 각계 전문 분야로 동참해 일할 공동조직위원장과 부조직위원장들에게 위촉장을 다음과 같이 전달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추대된 독고영재(GCK엔터테인먼트 회장겸 영화배우), 신동희(국제엔젤봉사단 총재), 부조직위원장 임선택, 최영석, 김용도, 고덕신, 원종임, 문명숙, 류양목, 김건우, 한옥희, 장세광, 박왕근 이상 13명이다.

대회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추대된 독고영재 회장(GCK엔터테인먼트 이사장)은 파주영어마을 내에 운영하고 있는 K-드라마 스쿨이 한류문화의 큰 축이 될 것이라고 밝히며 전세계대회인 미시즈월드 대회에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자리를 만들어준 조직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전 월터급동양권투챔피온인 김태호선수와 탤런트이며 가수인 국제엔젤봉사단 대표인 임선택, 그리고 지두화가 민태홍화백 등 그 외의 각계각층의 주요인사가 다수 참석 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