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말레이시아·싱가포르 전문교육컨설팅 업체인 학산씨엘이 프리미엄 여행과 어학연수가 복합된 ‘2018 겨울방학 프리미엄 가족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 중이라고 28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참가자가 방학기간을 이용, 어학연수는 물론 여가 시간을 최고의 위치와 시설을 갖춘 호텔에서 현지인처럼 생활하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체험형 연수 프로그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싱가포르와 인접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최고 중심지에 위치한 수아사나 호텔에서 진행한다. 이미그레이션과 주요 쇼핑몰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 앞에 위치한 쇼핑몰에서 식재료 구매는 물론 도보로 싱가포르 노선 버스를 이용해 시내까지 접근이 가능하다, 사실상 위치가 싱가포르라고 해도 무방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특히 싱가포르를 찾는 대부분의 사람이 상가포르의 마리나베이 수영장을 생각하는데 수아사나 호텔은 34층 수영장과 헬스장이 있어 상가포르의 마리나베이를 간접 체험할 수 있다.

연수 참가자들은 하루 6시간 현지 어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오후 시간에는 호텔 부대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족연수와는 달리 매일 아침 호텔 조식이 제공된다. 또한 호텔 내 한식당이 있어 식사 걱정 없는 환경과 가족의 안전까지 보장된다.

이번 프로그램은 소그룹 수업으로 진행한다. 싱가포르와 인접해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두 문화를 모두 체험하기에 용이하다. 말레이시아 조기유학이나 국제학교에 관심이 있는 참가자들에게는 현지 국제학교 답사 투어 및 대학교 담당자들의 세미나 등도 연수 기간 중에 이뤄 진다. 현지의 다양한 교육 정보도 알려 줄 예정이다.

학산씨엘 관계자는 “장기 휴양 여행과 어학연수가 결합이 된 최고의 합리적인 프리미엄 가족연수 프로그램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겨울 학산씨엘의 가족연수 프로그램과 캠프에 참가한다면 가족과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2018 겨울방학 프리미엄 가족연수’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학산씨엘로 문의하면 된다. 학산씨엘에서는 프리미엄 겨울 캠프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