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12대 박용희 이사장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2월 5일(월) 오후 6시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12대 박용희 이사장 취임식이 진행된다.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12대 이사장으로 취임하는 박용희 이사장은 미술학 석사, 원예학과 박사수료, 라깡시엘 화예디자인 연합회 회장을 역임하고, 현재 카톨릭대학교 평생교육원 전례꽃꽃이교육원 지도교수로 재직중이다.

다음은 박용희 이사장의 취임사 전문이다.

꽃을 사랑하고 꽃과의 인연으로 만난 사람들의 향기에 취해서, 이끌어 주신 스승의 뒤를 따라 걸어온 시간들, 창작의 희열에 싸여 지새우던 밤들이 오늘의 이 영광스러운 자리에 서게되니 더욱 진하게 떠오릅니다.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를 설립하신 안길강 명예이사장님을 비롯한 역대 이사장님들깨서 보여 주셨던 우리협회에 대한 사랑과 열정을 본 받아서 저와 12대 임원진들은 최선을 다하여 그 길을 따르겠습니다.

꽃가위를 처음 잡던 그 순간, 협회에 첫발을 디디던 그 날의 떨림을 항상 기억하며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의 주인공인 회장님과 회원분들의 목소리에 귀기우려 따스하고도 열정이 넘치고 모두가 동참할 수 있는 협회, 유익한 교육과 전시회를 통한 멋진 소통의 장이 펼쳐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 나아갈 (사)한국꽃문화진흥협회 모든 회원님들의 힘찬 미래를 향하여!
ALL Together with Passion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