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양동균 대기자]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전문 교육컨설팅 업체 학산씨엘이 2018년 여름 방학 프리미엄 가족 연수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여행은 물론, 교육과 답사를 포함해 주거지 생활 환경 까지 고려한 복합 프로그램이다. 골프, 승마 등으로 이루어진 프리미엄 스포츠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학산씨엘의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말레이시아에서 가장 좋은 위치에 최고의 호텔에서 진행된다. 타사 프로그램 대비 40% 정도 비싼 호텔과 프로그램으로 가격 비교가 불가 한 최상의 프로그램이다. 장기 가족연수 프로그램은 호텔의 등급과 위치가 중요하다. 가족여행에서는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설명하자면 집앞에 대형 백화점과 쇼핑몰 있고 지하철이 3~4 곳 정도 노선을 이용 할 수 있는 곳이다. 싱가포르와 인접한 말레이시아 조호바루의 최고 중심지에 위치한 수아사나 호텔이다.

수아사나 호텔 인근에는 한식당, 한국 식료품 구매과 가능한 대형 쇼핑몰 2곳이 인접해 있다. 언어가 통하지 않는 부모도 걱정 할 필요없이 이용 할 수 있다. 호텔인근에는 싱가포르 정규 노선 버스도 있어 사실상 싱가포르도 같이 경험 할 수 있다고 보면 된다..

연수 참가자 학생들은 하루 6시간 현지 어학원에서 수업을 듣고 오후 시간에는 호텔 부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 할 수 있다. 일반적인 가족연수와는 달리 매일 아침 호텔 조식이 제공이 된다. 수아사나 호텔내의 한식당은 식사 걱정 없이 가족의 안전까지 보장한다. 가장 합리적인 가족연수 프로그램이다.

어학 프로그램은 소그룹 수업으로 진행이 되며, 싱가포르와 인접하여, 말레이시아와 싱가포르 두 문화를 모두 체험 할 수 있다. 주거는 비용이 저렴한 말레이시아에서 주말에는 싱가포르에서 각종 엑티비티를 즐길 수도 있다. 말레이시아나 싱가포르 교육 및 주거에 대한 정보도 제공이 되며, 현지 교육 담당자들의 실질적인 노하우도 들을 수 있다.

학산씨엘은 가족연수 프로그램외에도 청소년 여름 캠프, 스쿨링 프로그램 등을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이번 학산씨엘의 가족연수 프로그램과 캠프에 참가한다면 자녀와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안겨 줄 수 있다.

'2108 여름 방학 가족연수' 및 캠프에 대한 자세한 상담은 학산씨엘 홈페이지로 또는 전화로 문의하면 더욱 상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http://haksancl.kobes.kr) / 상담문의(02-2168-2060)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