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한병곤 변호사 칼럼] 요즘 형사소송에 대한 뉴스가 많이 화두가 되고 있다. 더불어 형사소송, 부동산소송 등에 대해 유명한 한병곤법률사무소가 인기가 많다.

형사소송과 부동산소송을 잘한다고 알려진 한병곤법률사무소의 한병곤 변호사는 사선변호를 하는 과정 중에서도 틈틈이 시간을 내어 많은 국선 변호까지 하여 변호인을 위해 노력하는 변호사로도 많이 소문이 나있는 인물이다.

국선 1000여건 이상의 경험과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국선 변호사의 경험을 살려 의뢰인을 위해 힘을 쓰고 어려운 법률문제도 해결이 가능 하다고 한다.

형사소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는 한병곤법률사무소는 서울특별시 송파구 송파대로 167 3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상담을 통하여 여러 가지 판례에 대한 답변을 받을 수가 있다.

형사소송은 최근 많은 사례를 통해서 민간인들에게도 공유가 되고 있는 실정이다. 예를 들어 한 사례를 확인 해보면 안면 신경마비 후유증으로 음주측정이 어려운건에 대한 판례 사례가 있다.

상황으로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승용차를 운전하던 중 경찰관으로 부터 피고인에게 술 냄새가 나고 얼굴에 홍조를 띠는 등 술에 취한 상태에서 운전을 하였다고 인정할 만한 상당한 이유가 있어 38분간 5회에 걸쳐 음주측정기에 입김을 불어 넣는 방법으로 음주측정에 응할 것을 요구하였으나 피고인은 입김을 불어 넣는 시늉만 하는 방법으로 이를 회피하여 정당한 사유 없이 경찰관의 음주측정 요구에 응하지 않은 상황이다.

위 사례는 안면 신경마비의 후유증으로 호흡정기에 의한 음주측정이 곤란하다고 보아 도로교통법(음주측정거부)무죄 선고 사례가 되겠다. 이러한 상황을 가지고 형사소송을 하는 사례가 많이 발생이 되고 있는 실정이며 어려운 의뢰인을 위해서 온힘을 다하는 법률 사무소가 한병곤 법률사무소라고 사람들은 이야기 한다.

요즘 현대 사회를 살아가는 사람 중 부동산 관련 고민이 없는 부분은 거의 없을 것이다. 그만큼 요즘 부동산은 세상을 살아가는 데 있어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위와 같은 상황에 한병곤법률사무소는 “부동산 임대업, 임대차계약자, 부동산 매매 등 부동산은 일상 생활에서 배제할 수 없는 요소 중 하나다. 때문에 부동산과 관련한 법정 분쟁이나 소송이 발생할 경우 어려운 부동산 용어 때문에 법적인 대응을 하기 어려운 부분들이 많다. 그러므로 해당 사안에 능한 변호사와 함께 신속하고 명확하게 대응을 해야 그 피해를 최소화 하고 구제를 받을 수가 있기 때문에 만일 이러한 경우에 직면을 하였다면 부동산법에 능하고 해당 소송수임 경험이 풍부한 변호사에게 사안을 의뢰하고 문제를 해결해야 된다.“라고 말했다.

누구나 겪을 수 있는 형사소송이나 부동산소송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가장 바람직하다. 그렇기 때문에 경험이 없는 의뢰인들이 도움을 받기 위해 법률사무소를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에 한병곤법률사무소는 다양한 국선 1000여건 이상의 경험을 바탕으로 의뢰인을 위해 온힘을 다하는 법률사무소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