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하창욱 원장 칼럼] 본격적인 봄이 다가오면서 여름을 미리 준비하기 위해 다이어트에 돌입한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는 대부분 휴가를 준비 하거나 몸매가 잘 드러나는 옷을 입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통해 몸매관리를 하고 있다.

개개인마다 빼고 싶은 부위가 다르겠지만 전체적으로 원하는 부위를 빼려고 하면 장기간에 걸쳐 운동을 하면서 식단조절을 하는것이 중요하지만 시간적 여유가 적은 직장인들이나 학생들은 결코 쉬운 일이 아니다. 때문에 이렇게 시간이 부족한 이들의 경우 짧은 시간안에 몸매라인을 개선하기가 쉽지 않아 최근에는 의학적인 힘을 빌려 몸매관리를 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으로 떠오르고 있다.

의학적인 방법으로는 많이들 알고 있는 것이 바로 지방흡입이다. 지방흡입수술은 드라마틱한 효과는볼 수 있지만, 수술을 해야한다는 부담감과 마취에 대한 부담감이 커 망설이는 이들 또한 많다.

지방흡입이 부담되는 이들이라면 지방추출주사 룩팻을 통해 개선할 수 있다. 지방추출주사 룩팻은내가 원하는 부위의 군살을 개선할 수 있으며, 비수술적인 방법으로 진행되는 시술로 보다 간편하게받을 수 있다는 장점과 경제적인 부담이 적은 시술로 최근 여성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살빼는주사 시술이다.

복부, 팔뚝, 허벅지등 다양한 부위에 시술이 가능한 룩팻은 동시에 10부위를 함께 받을 수 있으며, 압박복 착용을 하지 않고 바비테이핑으로 회복관리가 가능해 보다 빠른 일상생활로의 복귀가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룩팻은20분 내외로 시술시간이 짧고, 국소마취로 진행이 가능해 마취에 대한 부담감도 낮추었다.

비교적 간단한 지방흡입주사시술이지만 몸에 있는 지방을 추출을하는 시술이기에 성급한 결정을 해서 시술을 받기보단 풍부한 임상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에게 충분한 상담과 디자인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높은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고 말했다.

시술후 좋은 유지기간을 보고 싶다면 시술에만 의존을 하기 보다는 시술 후 꾸준한 운동과 스트레칭, 식이요법을 병행을 한다면 누구나 부러워하는 몸매라인을 완성을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