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현지시각)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열린 ‘어린이 도서관 개관행사’에 참석한 LIG넥스원 임직원과 월드휴먼브리지 및 까반띠안 초등학교 관계자 등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LIG넥스원 임직원들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18일부터 5일간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어린이 도서관을 지어 지역학교에 제공하는 환경개선 및 아동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 또한 19일에는 필리핀 내 한국전 참전용사와 가족 등 50여 명을 초청해 식사를 대접하고 감사의 뜻을 전하는 뜻깊은 행사를 마련했다.

▲ LIG넥스원 임직원들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18일부터 5일간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어린이 도서관을 지어 지역학교에 제공하는 환경개선 및 아동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 교육 캠페인에 참여한 어린이들과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20일(현지시각)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현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교육봉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LIG넥스원 임직원들은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와 함께 18일부터 5일간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어린이 도서관을 지어 지역학교에 제공하는 환경개선 및 아동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교육 캠페인을 진행했다.
▲ LIG넥스원과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휴먼브리지가 함께 20일(현지시각) 필리핀 다바오시에서 ‘까반띠안 어린이 도서관 개관행사’를 개최했다. 도서관 개관행사에 앞서 LIG넥스원 임직원들이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 도서들을 정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