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두짓타니 루비 플렌테이션 리조트 조형물 in 다바오

두짓타니 루비 플렌테이션 리조트는 다바오 걸프의 해변 인근 프라이빗한 섬에 위치해 있으며, 올해 토레 로렌조 개발회사(Torre Lorenzo Development Corporation, TLDC)와 파트너십을 갖고 다바오의 런칭한 세 번째 프로퍼티이다. 다른 프로퍼티는 두짓D2 다바오와 두짓타니 레지던스 다바오가 있다.

두짓타니 루비 플렌테이션 리조트는 두짓 인터내셔널의 고급 브랜드인 두짓타니를 도입하여 특별한 태국 풍의 환대와 민다나오 지역의 따뜻한 필리핀식 환대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고객들에게 최고의 서비스와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암초로 둘러싸인 코코넛 농장이 자리했던 이 지역은 유네스코 생물권 보호 구역인 바아톨(Baa Atoll)의 수상 리조트인 두짓타니 몰디브를 본따서 만들어졌으며, 자연 속에서 이국적인 휴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빌라의 디자인은 후기 건축가 제프리 바와(Geoffrey Bawa)의 열대 현대주의 디자인과 1920년대 스리랑카의 코코넛 농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 Villa with plunge pool at Dusit Thani Lubi Plantation Resort

새롭게 단장한 리조트는 기존 9개의 빌라에서 총 18개의 고급스러운 빌라로 탈바꿈 했고, 이 중 절반은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해변을 마주하고 있는 플런지 풀을 가지고 있다. 바다를 마주하고 있는 114평방 미터의 투 베드 룸 빌라는 최대 6명까지 함께 투숙할 수 있고, 전용 테라스와 대형 노천탕이 있는 아름다운 야외 욕실을 갖추고 있다. 

타릭틱 그릴(Tarictic Grill)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인피티니 풀, 피트니스 센터, 두짓의 대표적인 남 스파(Namm Spa)와 스토클링, 제트 스키, 카약을 체험할 수 있는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으며, 리브랜딩 이후로 엔터테인먼트 센터와 테니스 코트, 완비된 다이빙 센터 그리고 더 밀(The Mill)이라는 웨스턴 레스토랑과 바도 추가 개장 했다.

또한 1950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탐시 홀(Tamsi Hall)은 최대 160명까지의 회의나 이벤트에 적합하여, 200명 규모의 교회 웨딩을 할 수 있는 이상적인 장소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 The private pool at the heart of the resort

섬으로 이동하는 방법은 두 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두짓D2 다바오와 두짓타니 레지던스 다바오에 위치한 제티항(Jetty Port)에서 카타마란 보트를 타고 사말 섬(Samal Island)의 아름다운 경치를 바라보며 이동하는 방법(30분 소요)과 육로로 1시간 30분 이동 후 핀다산항(Pindasan Port)에서 보트를 타고 이동(5분 소요)하는 방법이 있다.

▲ 두짓타니 루비 플렌테이션 리조트 헤리티지 in 다바오

다바오의 세 개의 프로퍼티를 책임지고 있는 크리스토퍼 위치란(Christopher Wichlan) 총지배인은 “리조트와 관련된 새로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특히 두짓타니 브랜드로 소개할 수 있어서 기쁘다. 우리 리조트는 아름다운 위치와 다양한 시설을 갖추어 당일로 섬에 방문하는 고객과 여유로운 일정으로 투숙을 원하는 고객 모두에게 완벽한 리조트이다. 뿐만 아니라 특별한 행사나 기업 워크샵을 하기에도 이상적인 장소로 모두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물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문의사항이나 예약은 전화 +63 (82) 272-7500나 이메일(davao@dusit.com)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