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일자리재단, ‘기업채용콘텐츠 제작’ 사업으로 일자리플랫폼 ‘잡아바’에 기업 채용 홍보 및 홍보영상 제작 지원
- 제작비 무료, 일자리플랫폼 ‘잡아바’ 내 ‘탐나는기업’으로 상시 표출
- 신청 기간 : 10월 8일까지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은 10월 8일까지 ‘잡아바 기업채용콘텐츠 제작’ 사업에 참여할 도내 300개 기업을 모집한다.

‘잡아바 기업채용콘텐츠 제작’ 사업은 채용을 원하는 참여 기업들의 정보를 웹 콘텐츠 형태로 만들어 무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웹 콘텐츠는 단편적인 채용정보를 넘어 회사 제품, 기업문화, 재직자 인터뷰 등 다양한 정보로 구성된다.

제작된 콘텐츠는 100만 회원을 보유한 일자리플랫폼 ‘잡아바(www.JOBaba.net)’의 ‘탐나는기업’에 상시 노출되며, 재단이 운영하는 SNS 및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서도 홍보된다.

사업에 참여한 ㈜소닉더치코리아 이상준 대표는 “기업의 인지도를 쌓고 우수한 인재를 찾기 위해 사업에 참여하게 됐다”며 “최신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의 콘텐츠를 제공 받았으며, 제품 중심의 홍보 영상 제작 등 혜택도 지원 받았다”며 만족스러운 소감을 전했다.

신청은 경기도 소재 중소기업이라면 어디나 가능하며, 회사명, 이름, 업종, 연락처를 적어 이메일(contents@gjf.or.kr)로 보내면 된다. 신청서 접수 후 잡아바 기업채용콘텐츠 기업선정위원회에서 선정 여부를 판단하며, 적격 판정 후 사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일자리재단 일자리플랫폼팀(031-270-9758)으로 문의하거나 유튜브(https://www.youtube.com/watch?v=ssgKyE_8bL4&t=16s)를 참고하면 된다.

한편, 잡아바 기업채용콘텐츠 제작 사업에는 작년까지 총 2,490개의 도내 기업이 참여했으며, 올해는 170여 개 기업이 지원을 받고 이 중 10개 기업에는 홍보영상 제작을 지원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