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에스에스640의원 김지열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무더운 여름 날씨가 지나가면서 날이 선선해지고 있다. 야외활동을 하기 좋은 계절이지만 건조한 공기와 자외선이 강렬한 편이라 기미, 잡티가 발생할 수 있다.

피부관리에 소홀하게 되면 주름이 발생하면서 급격하게 피부노화가 진행될 수 있기 때문에 적절한 관리를 받아 피부노화가 진행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관리에는 여러 방법이 있지만 바쁜 현대사회를 살아가는 사람들에게 정기적으로 피부관리를 받기에는 어려움이 있다. 따라서 단기간에 관리를 받는 방법이 각광받고 있다. 단기간에 받는 피부관리를 알아보기 전에 우선 피부상태를 정밀 검진하여 피부질환 유무를 체크 받는 것이 중요하다.

스파이더필링은 스파이더필(SPIDER PEEL)과 스파이더톡스(SPIDER TOX)로 피부재생효과를 기대할수있으며 각질층을 선택적으로 제거해 피부의 깊은층까지 양성분을전달한다. 또한 여러 펩타이드성분이 함유돼 필링 후 손상될 수 있는 피부장벽을 보호하고 강화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스파이더톡스(SPIDER TOX)는 PDRN(Poly Deoxy Ribo Nucleotide)이 함유돼있다. PDRN은 단기간에 조직내 세포성장을 촉진시켜 피부 재생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 개선에도 도움이된다.

다만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청담에스에스640의원 김지열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