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H클리닉 김지선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굴곡이 많고 입체적인 모양을 하고 있는 얼굴은 노화로 인한 피부 처짐도 전체적으로 균일하게 이루어지지 않는 것이 일반적이다. 상대적으로 살이 밀집돼 있는 볼 부위나 얼굴 맨 밑의 턱 부위는 살의 처짐 정도가 크며, 같은 턱 라인이라도 자주 하는 자세나 습관 등에 의해 각기 다른 처짐 정도를 보이게 된다.

이에 노화가 시작되면 매끈했던 얼굴 라인이 울퉁불퉁해지기 쉬우며, 볼살이 밑으로 처지면서 심술궂게 보이는 인상을 형성할 수 있다. 울퉁불퉁해진 얼굴 라인은 집에서 셀프 마사지로 관리를 한다고 하여 쉽게 개선되지 않는다. 탄력을 잃어 처진 피부의 근본적인 탄력을 개선하고, 피부 자체의 장벽을 강화하는 복합적인 피부 관리 방법을 취해야 효과적으로 얼굴 라인 정리를 할 수 있다.

이를 위해 많이 선택하는 피부 관리 방법에는 피부과 시술이 있다. 시술은 개인이 가진 피부 문제에 따라 단기간 내에 가시적인 효과를 낼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최근에는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개선할 수 있는 ‘브잉라인 레인보우 스텝 솔루션’이 등장해 다양한 피부 문제를 종합적으로 개선할 수 있게 됐다.

브잉라인 레인보우 스텝 솔루션은 고기능성 펩타이드 3가지 성분(지방 분해, 구조재배열, 염증 제거)을 기본으로, 총 4주간 단계적으로 피부를 개선하는 시술이다. 고기능성 펩타이드에 항염∙항산화, 체지방 감소, 피부 영양 공급, 미백 효과 등의 성분을 추가 조합해, V라인 등의 얼굴 라인 개선과 스킨부스터, 피부장벽 강화의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

고기능성 펩타이드 중 지방 분해 펩타이드는 지방세포의 지방축적을 억제해 셀룰라이트를 감소시키고 슬리밍 효과를 부여한다. 피부 내 지방감소로 인한 피부 처짐은 구조재배열 펩타이드를 적용하여 진피층 상부의 세포층을 빠르게 재구성해 피부 탄력을 높이는 과정을 거친다. 이후 염증 제거 펩타이드를 통해 염증을 완화시키고 피부 보습 및 유연, 탄력 등을 강화해 피부 자체의 장벽 기능을 회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4주간의 체계적인 피부 관리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브잉라인 레인보우 스텝 솔루션은 불필요한 지방을 제거하고 지방축적을 억제하는 동시에 피부 탄력을 개선해 얼굴 라인을 매끈하게 정리할 수 있으며, 스킨부스터와 윤곽주사, 물광주사 등의 부스터와 주사들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효과를 부여해 다양한 피부 개선 효과를 얻는 데 도움을 준다.

복합적인 피부관리 방법으로 꼽히는 브잉라인 레인보우 스텝 솔루션은 통증 경감 제형 기술을 적용해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DDS 제형 기술 리포좀과 PTD를 통해 피부 흡수가 어려운 펩타이드의 유효성분을 세포 내로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어, 피부 개선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MH클리닉 김지선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