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7클리닉 허재훈 대표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탄탄한 몸매를 갖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힙필러와 골반필러 시술 병원이 우후죽순으로 생기고 있다. 관련 시술에 대한 접근성도 편해졌으나 그만큼 부작용이나 만족스럽지 못한 시술 결과도 생겨나고 있다.

이에 따라 중장년층은 젊었던 리즈 시절의 탄탄하고 불륨감 넘치는 몸매를 되찾고 싶지만 선뜻 용기를 내지 못하는 상황이다. 우리의 신체는 나이를 먹을수록 노화 현상이 찾아온다. 엉덩이 라인은 4~50대 이후부터 처지거나 꺼질 수 있고 밋밋한 골반 라인이 생길 수 있다.

또한 상대적으로 다리가 짧아 보이는 힙딥이 생길 수 있으며, 이는 자연적인 회복이 어렵기 때문에 바디성형 시술을 고려해볼 필요가 있다.

힙 골반필러는 주사를 이용하기 때문에 수술에 대한 통증 부담감을 최소화하고 있으며, 밋밋하거나 울퉁불퉁한 골반 라인에 볼륨감을 준다. 짧은 시간 안에 시술이 끝나기 때문에 여유롭게 시술을 받을 수 있고 힙스컬트라를 이용한다면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엉덩이 디자인을 연출할 수 있다.

간혹 필러 시술에 대한 간편함과 간소화된 부작용을 홍보하는 곳이 있다. 하지만 필러 시술은 몸매라인을 형성하는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결코 간단한 시술이 아니며, 풍부한 경험 및 실력을 갖춘 의료진에게 맞춤 시술을 받아야 한다. 염증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즉시 외과적 조치가 이뤄질 수 있는 곳에서 시술을 진행하는 것이 알맞다.

힙 골반필러는 전체적인 바디 라인을 고려한 시술이 이뤄져야 한다. 시술 전 부작용 및 주의사항을 꼼꼼히 설명하는 곳에서 시술을 받아야 하며, 외과 의료진이 상주하고 있는 곳에서 책임 수술을 진행해야 하며,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247클리닉 허재훈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