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톡스앤필의원 수원인계점 배중선 대표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요즘같이 마스크를 필수로 껴야 하는 사회적 분위기 속에 많은 사람들이 눈과 코 시술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코의 경우 작은 변화에도 크게 인상이 달라질 수 있어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부위 중 하나이다. 그래서 최근 들어 짧은 시술 시간과 시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한 비절개 코 리프팅에 대한 문의가 많아지고 있다.

비절개 코 리프팅은 뭉뚝한 코를 샤프하게 만들어 빠른 시간 내 인상을 변화시켜주고, 코가 높아짐에 따라 자연스럽게 앞 트임 효과를 만들어 눈이 좀 더 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한, 매부리와 휜 코 등의 교정을 도와주어 아름다운 코 라인을 만들어준다. 이처럼 비절개 코 리프팅은 다양한 장점이 있는 시술 프로그램이며, 적은 시간을 투자해 최대의 만족감을 주기 적합하다. 현재 많은 병원에서 바비코, 하이코 등 다양한 코 리프팅 프로그램들이 존재하지만, 최근 슈퍼하이코 프로그램이 많은 사람에게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인체 내 자연스럽게 녹는 폴리디옥사논 성분의 안전한 실을 이용하여, 굵은 실부터 얇은 실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실이 있어 다양한 사람들에게 맞는 맞춤형 시술이 가능한 프로그램이다.

또한, 연마공법을 통해 실 끝부분을 4가닥으로 갈라지게 만들어 시술 후 실 돌출에 대한 걱정을 최소화하고 360도의 강력한 가시가 조직을 더욱 견고하게 잡아주어 오랜 기간 리프팅 유지가 가능한 것이 큰 장점이다.

이러한 슈퍼하이코 프로그램은 기존에 코 리프팅을 하고 실 비침 현상과 실 돌출 등 때문에 만족하지 못했던 사람들뿐만 아니라 필러만으로 만족하지 못했던 사람들에게도 만족도를 만들어 줄 수 있다.

다만, 개인마다 피부의 두께와 상태 등이 다르므로 시술 경험이 풍부하고 숙련된 의료진과의 상담을 통해서 본인에게 적합한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결과를 만들 수 있다.(톡스앤필의원 수원인계점 배중선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