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민클리닉 민영수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이중턱이나 처진 볼살을 가진 경우 얼굴이 실제보다 큰 것처럼 느껴진다. 이 경우 적절한 시술을 진행하면 보다 슬림한 얼굴 라인을 가질 수 있다.

브이라인을 위한 시술로 퀵슬림주사와 트루스컬프iD(무통증 고주파 지방 파괴 레이저)를 추천한다. 이중턱으로 얼굴이 크고 둔탁해 보이는 경우와 처지거나 늘어난 볼살로 얼굴이 커 보이는 사람에게 효과적인 시술이다.

지방분해주사 종류 중 하나인 퀵슬림주사는 스테로이드 성분이 없는 고농축 윤곽주사다. 3세대 윤곽주사로, 일시적으로 지방 세포 크기를 줄이는 것이 아닌 지방을 잘게 조각 내 체외로 배출시켜준다. 지방 세포 수를 줄여주는 시술로, 반영구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적은 횟수로도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는 고농축 지방분해주사 시술로, 얼굴을 비롯해 몸에도 시술할 수 있다. 퀵슬림주사의 브이라인 패키지를 시술하는 경우, 이중턱부터 처진 턱살, 전체적인 턱 라인 부위로 시술이 진행된다.

함께 시술하면 좋은 트루스컬프iD는 무통증 지방 파괴 레이저다. 다운타임 없이 얼굴 살을 빼도록 도와주는 레이저 시술 중 하나로, 지방세포 감소 효과를 비롯해 피부 탄력 증가 효과도 기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한 결정 및 시술 시 방법과 횟수를 고려해야 한다.(민클리닉 민영수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