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의 키워드로 휴가와 힐링 목적의 호캉스가 지속적인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다. 좋은 환경에서 품위있게 쉬고 즐기는 것을 원하는 사람들이 많기 때문이다. 자유여행 액티비티 예약 플랫폼 『KKday』가 모두투어 그룹 계열 호텔인 『스타즈 호텔』과 함께 오는 2월 28일까지 1+1 특별 프로모션을 단독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스타즈 호텔 독산점 1박 예약시, 전국 스타즈 호텔 (독산, 동탄, 울산, 제주 로베로 지점)에서 사용가능한 1박 무료 숙박 바우처를 제공하는 형태로 구성되었다.

해당 프로모션은, KKday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특별한 날을 기념해 호캉스와 다양한 체험을 즐기고 싶은 투숙객들을 만족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스타즈 호텔 독산점은 국내 대표적인 산업 단지인, G밸리 근교에 위치하여 비즈니스 고객 및, 도심 속에서 휴식을 원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충족하며, 자체 클린 시스템을 마련해 투숙객들이 안전하고 깨끗한 시설에서 머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또한 객실 내에서 온전한 휴식시간을 보내길 원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넷플릭스 패키지를 판매한다. 인근 여행지로는 G밸리 4차산업 체험센터, 이랜드 갤러리, 구로공단노동자생활체험관, 전통재래시장 등이 있다.

KKday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연휴기간 동안 KKday와 함께 특별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언급하며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가격 경쟁력과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하는 다양한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KKday는 전세계 여행을 떠나기 위해 필요한 투어&액티비티를 빠르고 손쉽게 검색 및 예약할 수 있는 자유여행 액티비티 플랫폼이다. 입장권, 데이투어, 이색 체험 등 전세계 92개국, 550개 도시 내 30,000여 개의 액티비티&현지투어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