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청담동 더씨엘클리닉 최민희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최근 강추위가 물러가고 봄이 오면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환절기에는 실내외 습도 차가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면서 노화가 촉진되어 주름이 생기기 쉽다.

누구나 피부 노화와 주름은 피해 갈 수 없지만 젊어 보이고 싶은 것은 모두의 공통된 마음이다. 이로 인해 피부 노화를 막기 위해 마사지, 화장품, 건강식품 등이 다수 등장하고 있지만 스스로 관리하는 것만으로는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다.

특히 이십 대 중반부터는 콜라겐이 점점 줄어들어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피부 결이 무너져 화장이 잘 안 받기도 한다. 또 피부에 탄력이 떨어져 모공이 커 보이고, 미세한 주름은 굵은 주름으로 변하게 된다. 따라서 이러한 노화 현상으로 인해 자신감이 떨어지고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병원에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써마지 FLX는 써마지의 고주파 에너지가 피부에 도달해 피부 속 콜라겐이 스스로 재생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프팅 시술이다. 이 시술은 노화로 늘어난 콜라겐 막에 써마지 리프팅으로 고주파 에너지를 전달해 주름과 탄력을 개선하며, 시술이 진행되는 동안 쿨링 펄스가 피부 표면을 안전하게 보호한다.

써마지 리프팅은 비침습적 시술로 볼살, 눈가 주변, 입가 주변, 복부, 팔, 다리, 러브핸들 등 다양한 신체 부위에 적용할 수 있다. 또 피부 절개 과정이 없어 성형 수술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에게 적절하고 통증이 적으며, 일상생활 복귀가 용이하다.

하지만 잘못된 시술과 샷수 늘리기, 비전문가를 통한 시술은 화상, 수포, 볼살 꺼짐 등의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유의해야 한다.

피부로 인한 스트레스가 심하다면 병원에 찾아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피부는 특히 자신감과 연결되는 예민한 신체 부위인 만큼 시술 경험이 풍부한 전문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거쳐 자신에게 맞는 치료법으로 시술을 받아야 한다.(청담동 더씨엘클리닉 최민희 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