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외 인기 숙소들을 엄선해 소개하는 숙소 예약 플랫폼 렛스테이(대표 ㅇㅇㅇ)가 오는 8월 24일(화) 19시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주 신화월드 호텔 앤 리조트 신화관을 판매할 예정이다.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제주 신화월드 방송에서는 최대 50% 할인된 249,000부터 예약 가능한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예약자 전원에게는 성인 및 소아1인 조식포함과 함께 투숙객 전원 테마파크 Big 3 티켓 제공은 물론 뮤즈 티켓 성인 2매, 프라이빗 이동서비스 무브(movv) 할인쿠폰, 전통시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온누리 상품권 1만원이 제공된다. 이 밖에도 라이브 방송 사전 알림 설정 시 추가로 1만원 할인 적용 또한 가능하다.

더불어 방송 중 구매 예약고객 대상으로 20만원 상당의 주니어 스위트룸으로 무료 업그레이드(2인), 무브(movv) 8시간 이용권 (2인)을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방송은 추석연휴 및 10월 황금연휴기간을 포함한 11월까지 투숙기간을 넉넉히 확보한 점도 주목할 만 하다.   

렛스테이는 라이브 방송에 앞서 19일 사전 페이지를 통한 응원 댓글 이벤트도 시작했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인에게 제주 신화월드 랜딩관 1박 숙박권이 증정되는 이벤트에 700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큰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당첨자는 8월 26일 목요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렛스테이는 네이비 쇼핑라이브를 통해 지난 6월 11일 그랜드 엘시티 레지던스 호텔을 시작으로 8월 12일 2탄 제주 그랜드 하얏트 방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