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엣젯항공,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SNS 이벤트존

베트남 비엣젯항공이 치맥의 성지인 대구에서 열린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에 참가하여 대구 시민들과 즐거운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올해 7회째를 맞은 치맥 축제에는 135개 업체, 255개 부스의 치킨, 맥주 브랜드 들을 비롯하여 비엣젯항공을 포함한 다양한 홍보부스의 체험 활동이 더해져 관광객들에게 어느 때 보다 큰 즐거움을 선사하는 자리가 되었다.

이번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에는 비엣젯항공이 항공사로서는 유일하게 참가했으며, 7월 17일부터 21일까지 5일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였다.

비엣젯항공 부스에서는 룰렛, 주사위게임, 깜짝 퀴즈 이벤트를 통해 비엣젯항공 로고의 기념품뿐만 아니라 베트남 왕복 무료 항공권까지 상품으로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비엣젯항공의 유튜브 계정을 그대로 재현한 ‘유튜브 프레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와 업로드 하면, 대구에 위치한 유명한 베트남 음식점인 ‘레호이’의 맛있는 반미샌드위치와 베트남 커피를 무료로 제공하였다. 연계 이벤트로 사진 업로드 대상자 중 4명을 행사 후에 추첨하여 베트남 왕복 무료 항공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 곳곳에서 비엣젯항공의 마스코트 ‘아미’가 함께하는 귀여운 댄스와 신나는 K-POP댄스 공연이 진행되어 페스티벌의 열기가 더욱 뜨거워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비엣젯항공은 지방 출발로 대구~다낭, 부산~하노이 노선을 매일 운항 중에 있으며 최근 7월 17일 부로 부산~나트랑 노선을 주 4회 신규 취항하였다. 이로써 대구 및 부산 지역에서는 총 3개 노선이 운항됨에 따라 베트남으로 떠나는 대구 및 부산 지역민들의 여행길이 더욱 확장될 전망이다. 비엣젯항공은 현재 한국과 베트남 간에 하루 최대 15회를 운항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