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상품 판매     

- 3개 항공사 전체 일정 확인 및 예매는 투어비스에서만 가능  

- 네이버 항공과 단독 제휴로 검색 편의성 강화     

- NDC,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등을 적용한 단독 특가      

- 면세점, 호텔, 렌터카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혜택    

▲ 사진 : 투어비스 제공

타이드스퀘어 투어비스(이하 투어비스)가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이하 무착륙 비행)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경쟁력을 입증했다. 투어비스는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3개 항공사의 무착륙 국제관광비행(이하 무착륙 비행) 상품을 모두 구매할 수 있는 유일한 여행 플랫폼이며, 이를 활용하여 네이버 항공과 검색 제휴를 맺고 이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     

무착륙 비행은 국토부가 국내 항공사와 면세점 등 관광업계 지원을 위해 1년간 한시적으로 허용한 상품이다. 해외 목적지에 착륙하지는 않지만 기존 국제선 탑승과 동일하게 인당 600달러 이내로 면세점 이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지난 12월 12일, 제주항공의 규슈행 선회 비행을 시작으로 항공사들이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가 포함된 무착륙 비행을 준비하고 있다.  

제주항공은 첫 비행 시 호응이 높았던 신세계 인터넷면세점 최대 40% 할인 혜택과 신세계면세점 스마트 선불 혜택 최대 10만원,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걸린 기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진에어는 크리스마스 이브에 초콜릿과 방역 키트, 신라면세점 쇼핑 지원, 경품 이벤트를, 티웨이항공은 담요, 음료, 할인쿠폰 등의 4만원 상당의 굿즈를 탑승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또한 해당 상품을 투어비스에서 결제 시 즉시 사용 가능한 국내 숙박 1만원 할인, 제주 렌터카 1만원 할인 쿠폰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말연시 일정이 확정된(12월 18일 기준) 3개 항공사 노선은 모두 일본이며, 금액은 10만원대이다.

투어비스에서는 3개 항공사의 모든 일정 확인 및 예매가 가능하고 NDC와 카카오페이를 적용하여 기본 상품 가보다 효율적인 단독 운임을 제공한다. PC뿐만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검색부터 결제까지 원스탑으로 가능해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다.   

투어비스는 3개 항공사 검색 가능한 플랫폼을 활용하여 네이버 항공과 제휴를 맺었다. 네이버항공에서 편도 목적지에 ‘HCN’을 입력하면 제주항공 상품을, ‘ICN’을 입력하면 진에어와 티웨이항공권을 확인할 수 있다. 네이버항공에서 결제 시에는 네이버페이를 추가로 적용할 수 있다.    

한편 모든 항공사는 이륙 시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과 좌석간 거리 두기를 진행하며 안전 수칙을 준수할 예정이다.   

*참고. 무착륙 국제관광비행 일정 및 요금

항공사

출발일

가격

제주항공

2020년_12/18, 12/20, 12/25, 12/27,

2021년_1/2

151,500원 ~

진에어

2020년_12/24, 12/25, 12/31,

2021년_1/1, 1/2

151,500원 ~

티웨이항공

2021년_1/1

108,000원~

 

*투어비스(www.tourvis.com)

라이프스타일 기업 타이드스퀘어가 운영하는 여행 브랜드로, 20년 노하우와 최신 기술이 어우러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드에 맞춘 여행 상품 추천부터 예약 및 결제에 IT 기술을 적용한 B2C 서비스, 국내외 주요 기업의 출장 및 행사를 전담하며 전문성과 노하우를 축적한 B2B 서비스, 공공기관 800여 개 등의 임직원이 이용하는 B2E 서비스까지 다양한 플랫폼을 운영 중이다. 2020년에는 정부가 주관한 ‘대한민국 숙박대전’과 ‘국내여행상품 할인지원사업’을 동시에 진행하며 국가 대표 플랫폼으로 입지를 다졌다.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

IATA가 주도하는 항공권 예약, 발권, 취소를 위한 XML 기반의 차세대 기술표준. NDC 적용 시 고객이 저렴한 요금 이외에 고객이 직접 발권과 취소, 좌석 지정, 수화물 추가, 기내식 선택, Wi-Fi, 기내 오락 구매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