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김대중, 챗GPT 활용 강화를 위한 신작 도서 출간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김대중, 챗GPT 활용 강화를 위한 신작 도서 출간

[미디어파인 뉴스팀]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인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 대표가 새로운 책 '200% 활용하는 챗GPT 질문법'을 출간했다고 26일 발표했다.

챗GPT, 생성형 AI 중 챗봇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기술로, 사용자의 질문에 인간처럼 대답하며 활용 범위가 무궁무진하다. 그러나 챗GPT에서 중요한 것은 '프롬프트에 질문을 어떻게 입력하는가?'이며, 이를 위한 방법을 알려주는 것이 이번 김대중 대표 신간 도서의 목표다.

인공지능(AI)과 함께하는 삶을 이끄는 이 시대, 챗GPT를 활용한 질문법에 대한 필요성과 중요성을 전하는 이 책은 챗봇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챗GPT를 중심으로 다루고 있다. 이 책을 통해 챗GPT의 활용 범위를 넓히고, 결과물의 질을 높이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신간 '200% 활용하는 챗GPT 질문법'은 챗GPT 활용의 기본 과정부터 좋은 질문을 하는 방법, 챗GPT 활용을 편리하게 해주는 확장 프로그램, API 연동에 이르기까지 챗GPT를 활용하는 데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챗GPT를 더욱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이 책은 총 6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장마다 챗GPT 활용의 중요한 부분을 깊게 파고들며, 크롬 확장 프로그램, 지메일 답장, API 연동 등 챗GPT 활용의 다양한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한다.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 대표는 "챗GPT 사용자 질문의 한계가 챗GPT의 한계다”라며, “챗GPT 활용의 핵심은 프롬프트에 사용자의 질문이나 요청 사항을 입력하는 것, 즉 챗GPT에 질문을 잘하는 것이다."라며 이번 책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드림제이커뮤니케이션 김대중 대표는 디지털마케팅, 노션, 노코드, 온라인 트렌드 과목으로 대기업, 중소기업, 대학교, 관공서, 소상공인, 1인 기업가 등에게 2009년부터 매년 약 200회 강의와 컨설팅을 해온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다. 강의 및 컨설팅 콘텐츠를 다양한 채널에서 공유하고, 유익한 도서도 출간해왔다. 지은 책으로 ‘소셜리더가 되라’ ‘애플과 구글처럼 제휴하라’, ‘SNS의 모든 것’, ‘워드프레스 가이드북’, ‘소셜 브랜딩’, ‘소셜 마케팅’, ‘네이버 마케팅의 정석’, ‘일잘러는 노션으로 일합니다’ 등이 있다.

신간 '200% 활용하는 챗GPT 질문법'은 예스24, 교보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이 책은 챗GPT 사용을 최적화하려는 모든 사용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