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 발전과 주민 생활 편의 향상 도모
-시민의 삶을 두텁게 만들고 진실하고 생동하는 정치 꿈꿔

이나영 후보 국회소통관 출마 기자회견
이나영 후보 국회소통관 출마 기자회견

[미디어파인 뉴스팀] 더불어민주당 이나영 후보는 오늘(15일) 오후 2시 30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서울시 양천(갑) 국회의원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이나영 후보는 이재명의 경기도지사 인수위 전문위원을 역임했으며, 제20대 대선 선대위원회 국민 참여 플랫폼 팀장으로 직접 발로 뛰며 “현장의 목소리”를 당대표에게 거침없이 전달하며 당원과 지지층을 결집시키는데 큰 역할을 했다.

이나영 후보는 국회 소통관에서 진행된 기자회견에서 양천구를 중심으로 ▶K교육혁명 ▶K주차혁명 ▶K재건축혁명 ▶K의료혁명 ▶K긴급돌봄센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5대 민생혁명적인 정책을 제시하며 지역 발전을 약속했다.

이나영 후보의 선거 출마 선언문은 현안에 대한 직접적인 해결책을 담고 있으며, 교육혁명, 주차혁명, 재건축혁명 등의 계획은 지역 발전과 주민 생활 편의를 위한 구체적인 방안을 담고 있어 주목 받을 만한 정책들이다.

이나영 후보는 “시민과의 소통을 강조하며, 김대중의 ‘행동하는 양심’, 노무현의 ‘깨어있는 시민’, 이재명의 ‘대동세상’ 정신을 계승하고자 하는 후보다”고 강조하면서 끝으로 “양천(갑)에서 가장 젊은 후보 꼭 될 사람 이나영의 큰길에 애정과 격려를 보내주고, 양천을 5대 민생혁명의 진원지로서 ‘대한민국에서 가장 아이 키우며 살기 안전하고 편리하고 좋은 곳’ ‘내가 늙어서도 평생 살고 싶은 곳’으로 양천을 만들어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