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인의 부활' 이유비, 깊어진 서사+날선 독기의 빌런
'7인의 부활' 이유비, 깊어진 서사+날선 독기의 빌런

배우 이유비가 ‘7인의 탈출’보다 더 성장한 연기력으로 '7인의 부활'에 돌아왔다.

지난 29일 첫 방송된 SBS 금토드라마 ‘7인의 부활’에서는 모네(이유비 분)가 지숙(김현 분)을 다시 만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모네는 살기 위해 매튜(엄기준 분)의 손을 잡고 난 뒤 불편한 마음을 떨치지 못한 탓인지 달갑지 않은 호의 앞에 반감을 드러냈다. 그렇게 집으로 돌아와 돈이 든 통장을 집어던지고, 도혁(이준 분)의 수배 전단지를 보며 아파하는가 하면, 살기 위한 선택이었음을 곱씹었다.

뿐만 아니라, 모네는 자신도 모르게 엄마의 국밥집을 찾아갔고, 그곳에 한나(심지유 분)가 있는 것을 확인해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 한나와 함께 있으면 위험해질 것을 경고한 모네는 엄마의 강경한 자세에 답답함과 두려움을 표출했다.

결국 모네는 절대 누구의 이름도 말하지 말고 아무도 없는 곳으로 숨으라 다그친 뒤 황급히 전해줄 현금을 인출했지만, 이미 엄마는 떠나 미안함에 오열했다. 그렇게, 꽁꽁 숨어버린 엄마를 다시 만나려는 목표를 두고, 어떻게든 버티겠다는의지를 다져 다시금 독한 모습을 확인시켰다.

이처럼 이유비는 어쩔 수 없었던 선택 앞에 자신을 정당화하면서도 뿜어져 나오는 반감을 동시에 표현해 인물의 특성을 완벽히 담아냈다. 여기에 독기 어린 모습부터 가족 앞에 무너지는 인간미를 상반되게 그려내며 시즌 1 보다 더욱 깊어진감정선을 예고했다.

또한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물의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적재적소에 표출한 이유비는 캐릭터 예열을 마치고, 앞으로 어떤면면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만들지 더욱 기대케 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