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수 제이미가 5일 오후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EP 'One Bad Night'(원 배드 나이트)를 공개하고 팬들 곁으로 돌아온다.
'One Bad Night'은 제이미가 지난 2월 발매한 영어 싱글 'Pity Party'(피티 파티)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음반으로서 타이틀 곡 '3D Woman'을 비롯해 'GIRLS', 'In My Bag',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 총 5곡이 수록되었다.
제이미는 '3D Woman', 'Bedtime Story (feat. GEMINI)', 'Honesty (0822)'의 작사와 작곡에 직접 참여했다. '3D Woman'은 강렬한 비트 위에 톡 쏘는 듯한 리듬을 얹었다. 제이미의 과감함이 돋보이는 멜로디 라인이 돋보여 듣고 있노라면 마치 클럽에 와있는 듯한 전율을 느낄 수 있다고. 코디네이션과 안무는 짜릿한 일탈을 즐기는 악녀 스타일로 꾸민다.
제이미는 2012년 SBS ‘K팝 스타 시즌 1’에서 우승하며 주목을 받았다. 방송 직후 JYP로 스카우트되어 그해 백예린과 함께 듀엣 15&로 데뷔했다. 이후 변신을 거듭해 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섹시함과 일탈을 키워드로 한 팜 파탈 이미지를 앞세운다.
미디어파인
mediafine@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