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 tvN 제공.
이하 tvN 제공.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로 월드 스타로 우뚝 서게 된 박은빈(30)이 5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유 퀴즈 온 더 블록’에 출연해 그 아이에도 아직 자그마한 일탈도 해 본 적 없는 모범생임을 입장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가 흥행이 폭발하면서 제작진과 출연진은 인도네시아 발리로 포상 휴가를 떠난 바 있다. 당시 광란의 파티 영상이 화제가 되었다. 박은빈도 물론 휴가에 동참했다. 그러나 그녀는 댄스 파티에는 참석하지 않았던 것.

박은빈은 아역 배우 출신이다. 당시 어머니가 10년 넘게 매니저를 해 주었고, 박은빈은 어머니의 도움으로 연예 활동을 하면서도 학교생활을 결코 소홀히 하지 않을 수 있었다. 그래서 그녀는 항상 어머니에 대한 고마움을 잊지 않고 있으며 크게 효도하고 싶다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클럽 같은 데는 가지 않는 그녀가 스트레스를 풀거나 취미 생활을 하는 것은 사륜 구동 산악 차량 같은 액티비티 활동이다. 워터 파크에도 가고, 특히 노래방도 즐긴다고.

그녀는 오는 10월 23일 필리핀 마닐라를 시작으로 태국 방콕, 싱가포르, 일본 도쿄에서 진행되는 첫 아시아 팬 미팅 투어 '2022 PARK EUN-BIN Asia Fan Meeting Tour'를 통해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