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백호(BAEKHO)가 10월 12일 발매하는 첫 솔로 음반 'Absolute Zero'의 타이틀 곡 'No Rules‘를 비롯한 6곡 전곡 미리 듣기를 오픈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번 앨범은 사랑이라는 감정을 온도에 빗대어 표현하는 데 주력했다. 첫 번째 트랙 'Festival in my car'는 처음 만난 이성에게 첫눈에 반한 감정을 록과 EDM 장르로 그렸고, 두 번째 트랙 'LOVE BURN'은 끓는 사랑에 뛰어드는 모습을 화상에 비유한 Synth POP과 ROCK 장르이다.
세 번째 트랙인 'No Rules'는 아주 가까운 거리에서 만나 서로의 체온을 느낄 수 있는 장면을 'Night Swimming'이라는 일상적이지 않은 키워드로 풀어 냈다. 네 번째 트랙 'We don't care no more (Feat. June One of Glen Check)'는 온도가 다른 두 사람이 만나 사랑에 빠진 내용을 그린 뉴트로 장르이다.
다섯 번째 트랙 'BAD 4 U'는 결국 시시하게 끝나 버린 사랑의 감정을 차갑게 얼어붙은 추운 겨울에 비유한 R&B 장르이며, 마지막을 장식하는 '변했다고 느끼는 내가 변한 건지 (Feat. Sik-K)'는 ROCK 사운드에 808 Bass와 힙합 트랙 요소가 가미된 R&B 곡으로 변해 버린 관계에 대해 이야기한다.
추천키워드
미디어파인
mediafine@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