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빛나는 오렌지 슈트 패션-'원더랜드' 히든카드
김성령, 빛나는 오렌지 슈트 패션-'원더랜드' 히든카드

배우 김성령이 영화 ‘원더랜드’의 쿠키 영상에서 변함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원더랜드’는 죽은 사람을 인공 지능으로 복원해 영상 통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가상의 세계를 배경으로 사랑하는 사람과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탕웨이, 수지, 박보검, 정유미, 최우식 등 톱스타들의 열연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원더랜드’ 말미 쿠키 영상에 신입 플래너 현수(최우식 분)의 어머니 길순 역으로 특별 출연한 김성령의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김성령은 오렌지색 투피스 셋업을 멋스럽게 소화하고 있다.

김성령은 모던하면서도 클래식한 룩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무결점 실루엣을 자랑했다. 우아한 분위기부터 화려하고 과감한 컬러와 액세서리까지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김태용 감독은 길순 캐릭터에 대해 “전 세계를 돌아다니며 멋지게 인생을 살아가는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김성령은 이러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생동감 넘치는 열연을 펼쳤다. 표정과 말투까지 길순 그 자체로 변신한 그녀는 유쾌한 연출과 세심하게 신경 쓴 헤어스타일, 카리스마 넘치는 미모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김성령의 남다른 비율과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은 그녀의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짧은 순간에도 길순이라는 인물을 맞춤옷처럼 소화하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그녀는 작품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