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희, 홍상수와 불륜 후 100억→14억 집으로 이사-진짜 사랑해. 출처=SNS.
김민희, 홍상수와 불륜 후 100억→14억 집으로 이사-진짜 사랑해. 출처=SNS.

지난 20일 유튜브 채널 '연예뒤통령 이진호'에는 '[충격 단독] 김민희 임신 그 후.. 홍상수가 낸 딸 결혼식 축의금 액수 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눈길을 끌었다.

유튜버 이진호는 홍상수 감독이 1200억 원의 유산을 상속받았다는 소문이 '가짜 뉴스'라고 주장했다.

그는 "홍 감독은 3남매 중 막내이다. 막내가 그 정도 유산을 받았다면 다른 두 자식들도 그 정도 유산을 받았기에 엄청난 세금 때문에 세무 업계에서 알 수밖에 없다. 그러니 사실이 아니다. 그리고 현재 김민희의 삶 역시 훨씬 더 부유한 모습으로 포착됐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민희는 홍 감독을 처음 만났던 2015년 현재 시가 100억 원이 훌쩍 넘는 한남동 빌라에 거주하고 있었다. 그런데 홍 감독과의 불륜이 시작된 후 옥수동을 거쳐 부모님이 거주 중인 경기도 하남시로 이사했다."라고 전했다.

이어 "두 사람이 지금 함께 거주하고 있는 하남 집은 14억 원대로 애초에 홍 감독은 큰돈을 챙기지 않았기 때문에 이 집 역시 김민희의 돈이 들어갔을 가능성이 크다. 정리를 하자면 김민희는 애초부터 22살 연상에다 자신보다 돈이 많지도 않은 홍 감독을 진심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추천키워드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