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직과 연봉협상, 현직 채용전문가만 아는 비법 공개
-취업시장 대세, 이직은 선택이 아닌 필수
-잇쭌, 이직과 연봉협상에 대한 모든 것을 경험한 압도적 1위 전문가

[미디어파인 뉴스팀] 대기업 현직 채용전문가 ‘잇쭌’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이직과 연봉협상 시크릿 공개  펀딩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대이직시대. 평생직장 따윈 없는 요즘, 이직은 선택이 아닌 필수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이직을 꿈 꾼다. 하지만 막상 이직을 하려고 하면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지 막막해하는 것이 현실이다. 이러한 이직러들의 어려움을 해소하고자 이직 전문가 잇쭌이 현직 채용담당자만 아는 ‘이직 성공 비결 및 연봉협상의 비밀’을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공개한다. 

잇쭌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24일 까지 이직과 연봉협상 관련 펀딩을 진행한다. 펀딩에서 제공하는 핵심은 ▲가장 효과적인 이직 루트와 지원법 추천 ▲몸값 극대화하는 이직 타이밍 전략 제시 ▲원하는 연봉 쉽게 받아내는 협상법 공개 ▲합격률 확 높여주는 지원서 작성법 전수 ▲면접에서 최우수 평가를 받는 노하우 방출 등이다. 

이번 펀딩을 절대 놓쳐서는 안 되는 이유는 뽑는 채용 담당자 입장에서 왜 붙고, 왜 떨어지는지 알려주기 때문이다. 이직러들의 카더라 성공담이나 소문이 아니다. 실제로 그 일을 하는 현직 채용담당자만 알고 있는 진짜 비법인 것이다.

이번 펀딩은 알찬 실속형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합격을 위한 전자책 「이직 성공법」, 연봉협상을 위한 전자책 「연봉 점프업」, 채용담당자가 1:1로 직접 밀착 가이드해주는 「이직 컨설팅」, 「연봉협상 컨설팅」등 이다. 한번 알아두면 평생 써먹을 수 있는 지식과 어디에서도 들을 수 없는 노하우가 가득하다. 펀딩 이벤트로는 「퇴사직전 30일 가이드」와 「입사직후 90일 가이드」를 100% 추가 증정한다.

실제로 이 노하우를 통해 이직에 성공한 고객들이 많다. ① 사양 산업에 속한 중견기업에서 최고 유망한 산업의 1등 대기업으로 이직한 고객, ② 연봉 20% 인상+직급 승진이라는 기대 이상의 조건으로 외국계 회사로 이직한 고객, ③ 연봉 50% 인상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스타트업 웹디자이너로 스카우트된 고객 등 다양하다.

펀딩을 준비한 이유에 대해 잇쭌은 “수많은 지원자를 보면서 ‘이것만 알면 합격할 수 있었을 텐데‘, ‘더 높은 연봉을 받을 수 있었을 텐데’하는 안타까움을 느끼는 경우가 정말 많았다”며, “자연스럽게 더 많은 분들이 이직과 연봉협상에 성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또한 “요즘은 유튜브나 책을 통해서 다른 것은 다 배울 수 있어요. 하지만 이직과 연봉협상에 대해서는 누구도 자세히 알려주지 않아요. 직장인에게 매우 중요하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부분인데 말이죠. 그래서 왜 제대로 된 교육이나 강의가 없을까 늘 생각해 왔다.”고 설명했다.

잇쭌은 이직의 모든 것을 경험한 압도적 1위 이직 전문가다. 연간 3천명을 검토하고 2백명을 영입하는 채용담당자이자, 200번 이직 제안받고 연봉 50% 점프업한 프로 이직러다. 또한 재능거래 플랫폼 크몽에서 TOP1 이직 컨설턴트이며, 메이저 3대 서점의의 취업분야 베스트셀러 저자다. 주요 저서 및 전자책으로는 「야, 너도 다른 회사에 갈 수 있어」, 「이직 연봉협상의 진짜 비밀」, 「헤드헌터 사용설명서」, 「일잘러의 이메일 작성법」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