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 뉴스팀] 퍼스널브랜딩 전문가 장이지 대표는 돈버는 콘텐츠 만들기 노하우를 담은 강좌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브랜딩포유의 대표이자 퍼스널브랜딩 전문가인 장이지 대표는 ‘클래스유’를 통해 자신의 경험과 진심, 진정성을 담은 ‘연매출 1억 돈 되는 콘텐츠 만들기’ 강좌를 선보이고 있다.

장이지 대표는 그동안 도서 ‘돈 되는 온라인 클래스’ , ‘투잡말고 N잡하기’, ‘애프터 코로나, 위기를 기회를 바꾸는 법’ 등을 출간하며 본인만의 노하우를 독자들에게 전달해 왔다.

하지만 책은 누구나 읽을 수 있지만 그 내용을 본인의 비즈니스에 적용해 활용할지는 쉽게 알지 못한다. 그래서 장이지 대표는 ‘클래스유’에 강좌를 개설해 비즈니스 마인드와 핵심 마케팅 노하우를 공유하고 있다.

더불어 ‘클래스유’에서 오픈한 장이지 대표의 ‘연매출 1억 돈 되는 콘텐츠 만들기’ 강좌는 VOD 신청자들에게는 무료로 참여할 수 있는 라이브 원데이 클래스를 개설해 직접 강좌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돕고 있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강좌 ‘연매출 1억 돈 되는 콘텐츠 만들기’ 는 현재 77% 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으며, 원데이 클래스는 사전신청을 통해 날짜를 정해야 한다.

브랜딩포유의 장이지 대표는 “저의 경험과, 저의 진심, 진정성이 담긴 강좌 내용을 담고 있다. 보다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특히, 원데이 클래스를 놓치지 말고 활용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 저의 강좌를 들어 주시는 모든 분들이 본인의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