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 멤버십 이용자 대상, 우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에게 4월말까지 탑승시 최대 50% 할인…재탑승 고객은 최대 10% 할인

-에어팟 맥스, LG 스탠바이미 27인치 스탠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등을 내건 경품 이벤트도 진행

[미디어파인 뉴스팀] 우티(UT LLC)가 SK텔레콤과 손을 잡고 4월 한달 간 T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발표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우티와 SK텔레콤의 기존 파트너십을 활용해 T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양사의 협력은 2021년 4월 우버와 SK텔레콤의 자회사 티맵모빌리티가 합작회사인 우티를 공식 출범하면서 시작되었다.

우티 앱을 처음 이용하는 T 멤버십 이용자에게는 최대 50% 할인이 제공된다. T 멤버십 회원이면서 우티 앱 첫 이용자는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4월 1일부터 30일까지 T 멤버십 앱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어 이 쿠폰을 우티 앱에 등록하면 쿠폰 등록일으로부터 30일간 유효하며, 해당 기간 내내 이용자는 할인된 요금에 우티를 이용할 수 있다.

반면에, 기존에 우티 앱을 이용한 경험이 있는 T 멤버십 회원은 우티 이용시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도 첫 탑승 할인 프로모션과 동일한 방법으로 진행된다. T 멤버십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들은 우티 앱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택시 서비스에 적용되며, 할인 기간 동안 횟수에 제한 없이 혜택이 유지된다. 할인 금액은 1회 당 최대 2만원까지이다.

톰 화이트 우티 CEO는 "이번 프로모션은 더욱 많은 T 멤버십 이용객이 우티의 편안하고 안정적인 승차 서비스를 경험해 볼 기회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준비했다”라며, "앞으로도 우티는 다양한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범위를 확대해 많은 이용자들이 우티를 접하고,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티는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영상 빈칸 맞히기 ▲우티 앱 댓글 추천 ▲우티 삼행시 등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각 이벤트 당 추첨된 1인에게는 ▲에어팟 맥스 ▲LG 스탠바이미 27인치 스탠드 ▲다이슨 쿨 포름알데히드 공기청정기 등 파격적인 경품이 증정된다. 나아가 우티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응원 이벤트를 개최해 선정된 총 300명에게 스타벅스 1만 원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및 경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링크(https://www.ut.taxi/kr/ko/ultimatetur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우티(UT) 소개

우티는 글로벌 혁신 기술 기업 Uber와 SK텔레콤의 자회사 티맵모빌리티의 합작회사로 2021년 4월 1일 공식 출범했다. 우티는 2021년 11월 1일 Uber 앱 기능을 그대로 지원하는 동시에 티맵의 네비게이션 기술을 결합한 통합 신규 앱을 출시했으며, 현재 우티 블랙, 우티 택시(가맹)와 일반 택시(중형), 모범택시의 플랫폼 중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