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이번 여름 근거리 해외 여행을 계획 중인 골프 애호가들에게 꼭 가봐야 할 골프 여행지 3곳을 추천했다.

허이선 대표는 이번에 추천하는 골프장이 여름에도 선선한 고원지대에 위치하고 있으며, 온천과 와이너리호텔, 여름철 다양한 지역축제등 여름철 시원하게 골프를 즐기고 싶은 이들에게는 최적의 장소라고 밝혔다.

북해도 삿포로 샤또레제CC
북해도 삿포로 샤또레제CC

첫번째 코스는 북해도 샤또레제 골프여행이다. 북해도 아즈고원에 위치한 27홀 정통 챔피언십 코스에서 시원한 굿샷을 날릴 수 있으며, 1인 투어비용은 999,000원부터 시작하는 가성비도 우수한 여행지다.

북해도 힐링 도야호 온천과 골프 투어
북해도 힐링 도야호 온천과 골프 투어

두번째 코스는 북해도 힐링 도야호 온천과 골프 투어이다. 전객실이 도야호 전망을 자랑하는 온천호텔에서 힐링 골프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가을까지 매일 밤 도야호 불꽃 축제도 함께 즐길 수 있어 더욱 매력있는 곳곳이다.

해발 600m 고지 아오모리 로얄CC 와이너리 호텔
해발 600m 고지 아오모리 로얄CC 와이너리 호텔

세번째 코스는 일본 아오모리 로얄 여름골프 코스로 가성비 좋은 일본 여름 골프장이자, 해발 650m 고원지대에 위치한 청정 자연 속의 명문 골프코스에서 여름을 즐길 수 있다. 온천과 와이너리 호텔에서 지역와인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허이선 대표는 "여름 골프 여행지를 선정할 때 고원지대에 위치한 곳이나 날씨가 좋은 지역을 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며 "이번에 추천한 골프장들은 그런 요소들을 모두 갖추고 있으므로 여름 피서를 즐기며 골프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라고 덧붙였다.

이번 여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기며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허캡틴이 추천하는 이 골프장들을 주목해 보기 바란다. 더욱이, 이번 추천된 골프장들은 고급스러운 온천과 와이너리 호텔까지 함께 제공하여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는 기대가 커진다.

임진한의 인생SHOT에 출연한 바로여행 허이선 대표
임진한의 인생SHOT에 출연한 바로여행 허이선 대표

허이선 대표는 "최근에는 골프뿐만 아니라 여행지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체험과 문화를 함께 즐기는 트렌드가 점점 두드러지고 있다. 이런 면에서 이번 추천 골프여행지들은 골프와 함께 온천, 와이너리 호텔, 불꽃축제 등 다양한 체험을 제공하여 여행자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하며, 골프 여행지의 선택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제시했다.

올 여름, 골프를 즐기는 동시에 여행의 즐거움도 만끽하려는 사람들에게 허캡틴이 추천하는 근거리 여름 피서 골프여행지로 최적의 조건을 갖춘 곳에서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를 추천한다.

자세한 정보는 해외 골프여행 전문 바로여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