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어패럴 여성
캘러웨이 어패럴 여성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프리미엄 골프용품과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들을 전개하는 글로벌 기업 캘러웨이골프 코리아가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골프웨어’라는 타이틀에 걸맞게 일상에 자연스럽게 스며들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캘러웨이 어패럴만의 감도 높은 스타일로 연출했다.

이 가운데 예년보다 빨라진 장마철에 대비해 레인 재킷과 팬츠, 레인 버킷햇 등 새로운 계절을 위한 레인웨어 아이템 라인업을 선보인다.

‘남성 퍼포먼스 레인웨어 재킷’과 ‘레인웨어 팬츠’는 소매 또는 팬츠에 탈부착이 가능한 디테일을 살려 투 웨이로 활용, 어떤 날씨에도 대비 및 활용할 수 있어 퍼포먼스와 트렌드를 중시하는 남성 골퍼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다.

‘여성 롱 기장 레인코트’도 소매 탈부착은 물론 방수성이 우수한 나일론 코팅 소재로 이뤄진 원단을 사용해 관리성이 뛰어나며, A라인의 실루엣으로 볼륨감 있는 디테일을 살렸다.

캘러웨이 어패럴 남성
캘러웨이 어패럴 남성

캘러웨이 어패럴은 라운드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제품군을 자랑한다. ‘남성 생활 방수 점퍼’와 ‘여성 생활 방수 점퍼’가 대표적이다.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통기성, 우수한 방풍과 방수성은 물론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필드와 일상의 경계를 허물 수 있는 새로운 스타일을 제안한다.

또 넓은 챙과 스트랩으로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기 좋은 ‘플레이 방수 버킷햇’은 레인웨어와 함께 매치해 우중 골프 시, 기능성과 스타일리쉬함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탁월함까지 선보인다.

캘러웨이 어패럴이 출시한 다기능적 레인웨어의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SNS)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구매는 전국 공식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가능하다.

※한국캘러웨이골프 소개

캘러웨이골프는 1982년 일리 캘러웨이가 심플하지만 명확한 기업 비전 아래 설립했다. 명백하게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는 것이 캘러웨이골프의 기업 비전이다. 그리고 그 비전은 오늘날까지 동일한 레벨로 유지돼 모든 골퍼가 게임에서 더 큰 즐거움을 찾을 수 있도록 높은 수준의 혁신적인 골프용품 개발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그 결과 캘러웨이골프와 오디세이 브랜드는 전 세계적으로 110개국에서 최상의 골프용품을 공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