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비 온천 호텔에서 바라보는 일본 북해도 도야호의 야경
하나비 온천 호텔에서 바라보는 일본 북해도 도야호의 야경

[미디어파인 뉴스팀] 해외골프여행 전문가 허이선 대표가 숨겨진 여름골프 여행지로 도야호를 추천했다.

허이선 대표는 "도야호는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라며 "또한, 도야호는 평온하지만 다양한 온천과 불꽃축제 등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풍부해 골프 외에도 다채로운 체험을 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곳"이라고 말했다.

하나비 온천 호텔이 있는 일본 북해도 도야호의 절경
하나비 온천 호텔이 있는 일본 북해도 도야호의 절경

도야호는 일본 홋카이도에 위치한 호수로, 드넓은 시코쓰토야 국립공원 안에 자리하고 있으며, 사방이 온통 숨막히는 절경으로 가득한 일본에서 3번째로 큰 칼데라 호수이다. 도야호는 울창한 숲과 맑은 물로 유명하며, 다양한 야생동물이 서식하고 있다. 또한, 도야호는 여름에도 선선한 날씨로 골프를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이다.

해외골프투어 전문 ‘바로여행’에서는 전객실 유람선이 떠다니는 호수전망의 하나비혼천호텔 도착으로 시작하는 ‘도야호 힐링골프 3색’ 패키지를 출시했다. 10월 말까지 도야호에서는 매일밤 모든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는 불꽃(하나비)축제가 열린다.  다테CC, 무로란CC, 이치다 인터네셔널CC 등 그동안 한국인이 방문하기 어려웠던 일본의 고급 골프장을 가성비 있게 라운딩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북해도 도야호 인근 이치다 인터네셔널 CC
북해도 도야호 인근 이치다 인터네셔널 CC

북해도 도야호 하나비온천호텔 근처 시내는 걸어서 5분 거리의 이자카야, 약국, 마트 등이 즐비한 토야코 거리가 있어 라운드 후 동반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환상적인 불꽃놀이 감상은 덤이다. 

북해도 도야호 인근 무로란 CC
북해도 도야호 인근 무로란 CC

‘바로여행’에서는 바로여행 유튜브 영상을 보고 ‘도야호 힐링골프 3색’ 예약하시는 분에게 ‘타이거 우즈볼 브릿지스톤’ 한 더즌을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허이선 대표는 "도야호는 골프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이라며 "여름 골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본 북해도의 도야호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북해도 힐링 도야호 온천과 골프 투어
북해도 힐링 도야호 온천과 골프 투어

골프여행전문가 허이선 대표는 골프가 너무 좋아 골프 전문 여행사를 차리게 되었다. 자신이 직접 라운딩을 하여 만족도가 높았던 여행지만을 깐깐하게 골라 추천하는 골프투어 전문가로 유명하다. 올바로, 똑바로, 바로바로 여행객들에게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사명이라고 믿는 바로여행 허이선 대표의 올여름 원픽 여행지 ‘도야호 힐링골프 3색’이 기대되는 이유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