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대학생들에게 필요한 정보를 모바일에 특화시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아이캠펑’에서 중간고사가 끝난 대학생들에게 활력을 주기 위해 ‘롯데월드’와 함께 대학생 특별 프로모션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롯데월드’와 ‘아이캠펑’이 하는 이번 특별행사에서는 ‘캠펑 페스티벌’ 이라는 주제로 11월 01일부터 오는 11월 30일까지 ‘아이캠펑’을 이용하는 대학생 유저들에게 ‘2인(1+1) 야간권을 29,900원(오후4시 이후 입장가능)’에 특별할인 하여 지급한다.

또한, ‘아이캠펑’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롯데월드에 방문한 대학생이 SNS에 인증사진과 함께 이벤트 참여 후기를 올릴 경우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2만원 상당의 ‘캠펑 럭키박스’를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이캠펑 대학생 회원 약 1천 명을 대상으로 롯데월드 놀이기구 BEST5를 조사한 결과 ‘신밧드의 모험’, ‘자이로드롭’, ‘후렌치 레볼루션’, ‘혜성특급’, ‘아틀란티스’가 선정됐다.

(주)캠펑의 서지원 대표는 “아이캠펑에서 단독으로 진행하는 롯데월드 대학생 특별 할인행사를 통해 중간고사에 지친 대학생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다. 또한 앞으로도 ’모바일과 오프라인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기업들과의 협업을 통해 대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캠펑’은 2학기에도 대학생들이 필수적으로 챙겨야 할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아이캠펑’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신입인턴, 서포터즈, 장학금, 공모전, 이벤트 정보 등 대학생들이 알아야 할 필수적인 정보들을 모바일에 특화시켜 제공하는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이다. 현재 대학생 가입자는 30만명에 달하며, 신규 서비스 ‘대학생 공동구매 쇼핑몰’ 영역까지 확장해 나가고 있다. 아이캠펑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 스토어 등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