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튜브 관광 정보와 소비자 행동의 관성에 대한 깊이 있는 분석
- 이벤트메카의 핵심 사명: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긍정적 에너지 전파
- 목현정 대표의 25년 실무 경험과 이론적 연구, 이벤트메카 서비스 가치 향상에 기여

이벤트메카 목현정 대표
이벤트메카 목현정 대표

[미디어파인 뉴스팀] ‘행사의 여왕’으로 잘 알려진 목현정 박사(이벤트메카 대표)는 17일 한국관광연구학회 - 관광연구저널에 '관광정보와 행동간의 구조관계'에관한 논문을 발표했다고 밝혔다. 

목현정 박사의 연구는 유튜브 관광 정보가 소비자의 관광 행동 의도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휴리스틱 - 체계적 정보처리를 활용하여 깊이 있게 분석하였다. 그 결과로 마케팅 전략가들이 뉴미디어를 활용한 효과적인 PR을 계획하는 데 중요한 이론적 시사점을 제공하고 있다.

경희대학교 관광학 박사인 목현정 대표는 25년간 한길만 걸어온 이벤트 행사 기획 및 진행 전문가로, 기업 및 관공서 각종 기념행사를 전문으로 대행 하는 이벤트메카를 이끌고 있다. 더불어 한국매니페스토 실천본부 홍보 이벤트 팀장으로 전국기초자치단체의 우수 정책사례를 공유. 확산 모색을 위한 전국기초 단체장 매니페스토 경진대회 개폐막 행사를 2007년 1회 행사부터 진행하고 있다. 2023년 행사는 오는 26일, 27일 국립순천대학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목현정 대표는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는 것이 저희 이벤트메카의 핵심 사명”이라며, “사람들이 저희가 기획하고 진행하는 각각의 행사에서 즐거움을 느끼며 긍정적인 경험을 통해 삶의 행복을 느낄수 있도록 만드는 것, 그것이 바로 이벤트메카의 목표”라고 말했다.

기업 행사 전문 대행사 이벤트메카는 목현정 대표의 지도 아래 전문성과 창의력을 겸비한 팀을 보유하고 있다. 그녀의 25년 간의 풍부한 실무 경험과 이론적 연구 결과는 이벤트메카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더 큰 가치를 부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